1월 31, 2020의 게시물 표시

2월 3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 분석

이미지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 분석 2월 3일 프리미어리그   [ 프리미어리그 ] 토트텀 훗스퍼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분석   [ 토트넘 ] 토트넘은 현재 리그 6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2경기 무패를 기록했지만 FA컵에서는 재경기를 치뤄야 하는 입장이다. 에릭센을 인터밀란으로 보낸후 현재 손흥민과 알리, 은돔벨레, 루카스가 공격 자원으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득어 다소 골 결정력에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손흥민은 두경기 연속 득점을 만들어 냈지만 추가로 득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상황이 많았기 때문에 득점 찬스에 집중력을 보여야 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전력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공격 라인에서의 득점에 대한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또한 경기 후반부로 갈수록 선수들의 체력과 집중력이 떨어지며   수비라인에서 위험한 상황을 연출 했기 때문에 후반까지 집중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은 패배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 맨체스터 시티 ] 맨시티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5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해 있는 아구에로는 1위와 1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순위를 차지하려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털링과 실바가 강한 공격력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맨시티는 연승을 이어가기위해 상당히 공격적인 경기력을 보일 것이며 아구에로의 득점 1순위 탈환을 위해서 상당히 적극적인 플레이로 압박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페르난지뉴와 스톤스를 중심으로 단단한 수비력을 보이고 있으며 제공권 싸움에서도 강하기 때문에 현재의 경기력을 유지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로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2월 3일 리그앙 보르도 마르세유 분석

이미지
보르도 마르세유 분석 2월 3일 리그앙   [ 리그앙 ] FC 지롱댕 드 보르도  VS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경기분석   [ 보르도 ] 보르도는 현재 리그 10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4연패를 끊어냈다. 현재 한국의 황의조가 복귀한 이후로 지속적인 선발로 출전하고 있지만 득점에서는 아직 소식이 없는 상황이다. 현재 공격적인 축구를 보이며 골을 넣기 위해 상대의 골문에서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지만 마무리가 되지 않고 있으며 프리킥 상황에서도 정확도가 떨어졌다. 또한 수비 진영에서의 혼전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고 아쉬운 볼 처리로 인해 실점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전력에서의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홈경기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앞서 언급한 수비에서의 불안정함과 공격에서의 부정확한 결정력이 개선되지 못한다면 하락세를 벗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 마르세유 ]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10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다리오가 득점력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특히 수비라인에서의 단단한 안전성은 실점을 최소화 하고 있다. 연승을 이어가며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고 공수 전환이 매끄러우며 밸런스가 잘 잡혀 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할 것이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는 만큼 원정 경기에서도 큰 문제 없이 수월할 경기를 치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속적으로 포백라인을 사용하면서 수비에 빈틈 없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파예와 라도니치가 공격에서의 집중력을 높일수 있기 때문에 마르세유의 승리를 예상한다. 라이브스코어   사다리분석   파워볼   파워사다

2월 3일 리그앙 메스 생테티엔 분석

이미지
메스 생테티엔 분석 2월 3일 리그앙   [ 리그앙 ] FC 메스  VS  AS 생테티엔 경기분석   [ 메스 ] 메스는 현재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4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포백을 주로 사용하며 수비력에 안전성으로 보이며 단단한 조직력을 보이고 있으며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선수들의 빠른 적응력을 보이고 있다. 수비력에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다소 답답한 공격력을 보이며 어렵사리 득점을 성공하고 있기 때문에 메스의 공격라인에서 디알로와 은케테는 득점 찬스 상황에서 더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번 상대와의 경기에서 전력에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진 않지만 그나마 공격력에서는 한수위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홈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못하며 단조로운 공격력에 변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공격에서의 집중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패배를 예상한다   [ 생테티엔 ] 생테티엔은 현재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고 이전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했지만 최근 기복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부데부즈의 부상으로 인해 중원에서의 조직력에 공백이 보이고 있다. 그외 부상자는 없기 때문에 공격과 수비에서 부상자의 공백을 매울수 있는 적극적인 가담이 필요 하다. 그나마 부앙가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폼이 많이 올라온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력에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이며 카즈리와 디오니의 협력으로 득점 기회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상대와의 전력에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지만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부앙가의 활약이 얼만큼 강한 힘들 실어줄지 의문이지만 타고난 신체 밸런스를 쉽게 이용하며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