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 2018의 게시물 표시

브란 헤우게순 분석 5월17일 노르웨이엘리테세리엔

이미지
  [ 노르웨이 엘리테세리엔 ] 5월 17일 SK 브란 VS FK 헤우게순 분석 [ SK 브란 ] 홈경기를 치루는 브란은 현재 8승1무0패 승점 25점으로  현재 순위 1위를 달리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으며 무패로 인하여 분위기는 그어느때보다 매우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브란의 홈경기 전적을 확인해볼때 상대적으로  매우 뛰어난 전적으로써 경기를 마쳤다는것을 볼 수 있으며 3연승을 연이어 한다는것으로 보아 홈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는것을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양팀의 맞대결전적과 최근적을 대체로 살펴본다면 전체적으로 홈팀인 브란이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주고있지만 상위권의 싸움인만큼 비등한 전력임을 볼수있습니다. 또한 최근 맞대결 전적에서도 브란이 헤우게순을 상대로 승리하였습니다.   [ FK 헤우게순 ] 원정경기를 치루는 헤우게순은 현재 5승2무2패 승점17점으로 1위와의 승점 차이는 어느정도 나는편이지만 순위 3위를 달리고있음으로 양호한 경기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만 4위이하의 팀들과 승점차이가 나지않기에 방심하는 순간 순위의 하락이 예고되겠습니다. 헤우게순의 원정경기전적을 볼때 브란 못지않는 상당히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경기에 임한다는것을 볼수 있으며 그에따라 어느팀도 방심할 수 없는 경기가 될것이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헤우게순은 최근 7경기에서 적어도 1골은 기록하고있는 상황이라는것을 볼 수 있으며 최근 4경기동안 무패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베가스골든나이츠 위니펙제츠 분석 5월17일 NHL플레이오프

이미지
  [ NHL 플레이오프 ] 5월 17일 베가스 골든나이츠 VS 위니펙 제츠 분석 [ 베이거스 골든 나이츠 ]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올 시즌 8골을 기록한 조나단 마르체사우트가 최고의 활약을 펼쳤고 2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 두 게임의 홈 경기인 베가스 골든나이츠 기사단이 지난 7경기중 6경기를 승리했다. 이는 골든 나이츠들이 올 시즌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는 것을 보았고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을만한 충분한 활약이었다.   [ 위니펙 제츠 ] 위니펙 제츠는 정규시즌 동안 두번 베가스와의 원정 경기를 펼쳤고 그중 한경기를 용케 승리로 기록했다. 이 두 경기에서 모두 오버가 기록됬지만 플레이오프 3차전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제츠와 골든 나이츠 팀은 백투백 경기를 이어갈 것이다. 위니펙 제츠는 3-1로 패배하며 오늘 경기에 참여한다. 위니펙제츠는 1차전에서 3-0으로 앞서나가며 좋은 스타트를 했지만 베가스 또한 2골을 기록하며 반격에 나섰지만 결국 제츠의 승리로 돌아갔다.  제츠가 그들의 첫번째 라운드처럼 이들이 3차전에서 이어가기 위해서  재빨리 반격해야하기 때문에 오늘 경기에서 또 하나의 접전이 될 것이다.

휴스턴 골든스테이트 분석 5월17일 NBA미국프로농구

이미지
  [ NBA 미국프로농구 ] 5월 17일 휴스턴 로켓츠 VS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분석 [ 휴스턴 로키츠 ] 1차전에서 휴스턴은 제임스 하든이 41점 7어시스트로 활약했지만 결국 106-119로 패했다. 첫 경기 만에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빼앗기고 말았다. 크리스 폴, 하든이 활약해봤자 다른 선수들이 터지지 않으면 패한다는 간단한 진리만 입증하고 말았다. 2차전 전망도 썩 밝지 않다. 골든스테이트가 추구하는 스몰라인업에 대한 대처가 힘들기 때문. 스몰라인업 대결에선 현저히 밀릴 수밖에 없다.   [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 골든스테이트는 1차전부터 강한 면모를 내보였다. 케빈 듀란트가 무려 37점을 쏟아냈고 클레이 탐슨, 스테픈 커리의 활약도 나쁘지 않았다. 8~9인 로테이션만 쓰면서 휴스턴의 퍼리미터 공격과 2-2 픽앤롤을 철저히 막아냈다. 106점을 내줬지만 실질적으로는 100점도 안 되는 수비로 휴스턴의 날카로운 창 끝을 무디게 만들었다. 아픈 선수도 없는 상황. 닉 영, 케본 루니 등 주전들의 뒤를 받치는 자원들의 역할도 훌륭하다.    TOTAL 분석 휴스턴 로케츠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서부 컨퍼런스 2차전이다. 휴스턴은 꼭 잡아야 했던 1차전을 완패했다. 2차전도 크게 달라질 건 없어 보인다.

LA에인절스 휴스턴 분석 5월17일 MLB메이저리그

이미지
  [ MLB 메이저리그 ] 5월 17일 LA 에인절스 VS 휴스턴 애스트로스 분석 [ LA 에인절스 ] 불펜의 난조로 뼈아픈 역전패를 당한 LA 에인절스는 개럿 리차즈(4승 1패 4.08ERA) 카드로 반격에 나선다. 11일 미네소타와의 홈경기에서 5.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리차즈는 이번 시즌 유독 홈에서의 투구가 영 좋지 않다는게 걸리는 부분이다. 휴스턴 상대로는 작년 호투를 하긴 했지만 금년은 이야기가 조금 다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게릿 콜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2경기 연속 득점권 부진이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승리를 멋지게 날려버린 불펜은 역시 이 팀의 가장 큰 문제다.   [ 휴스턴 애스트로스 ] 막강한 뒷심을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낸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저스틴 벌랜더(4승 2패 1.21ERA)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2일 텍사스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벌랜더는 투구 내용만큼은 언제나 7이닝 1실점이 가능할 정도다. 금년 에인절스전의 쾌투도 있기 때문에 그 기세를 유지하고도 남음이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완벽하게 살아난 감각을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경기 후반의 집중력 역시 현재 진행형이다. 불펜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건 이 팀의 숨겨진 힘 중 하나다.

워싱턴 뉴욕양키스 분석 5월17일 MLB메이저리그

이미지
  [ MLB 메이저리그 ] 5월 17일 워싱턴 내셔널스 VS 뉴욕 양키스 분석 [ 워싱턴 내셔널스 ] 더블헤더 아닌 더블헤더를 치르게 된 워싱턴 내셔널스는 맥스 서져(7승 1패 1.69ERA)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2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7이닝 1실점 11삼진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 있는 서져는 말 그대로 등판이 곧 승리임을 증명하고 있다. 홈에서도 3승 1.57로 강한 투수인데 의외로 양키스 상대로 부진하다는게 변수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5회까지 타나카 상대로 렌돈의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타격감이 떨어질때쯤 비가 와준게 꽤 고마울 것이다. 2차전에선 확실히 살아날수 있을듯. 이러니저러니해도 불펜에 믿음이 안가는건 하루 이틀 일도 아니다.   [ 뉴욕 양키스 ] 서스펜디드 게임으로 운용이 빡빡해진 뉴욕 양키스는 C.C 사바시아(2승 2.23ERA)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사바시아는 홈, 그리고 보스턴전 강점이 날아가버렸다는 점이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워싱턴 상대로는 무려 9년만의 대결이기 때문에 과거의 기록 따위는 무의미해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오스틴의 홈런 포함 곤잘레즈 상대로 3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불펜 공략이 살짝 아쉬운 시점에서 경기가 멈춘게 다행일지도 모른다. 불펜 대결로 간다면 조금은 더 웃을수 있을듯.

샌프란시스코 신시내티 분석 5월17일 MLB메이저리그

이미지
  [ MLB 메이저리그 ] 5월 17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신시내티 레즈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트 ]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앤드류 수아레즈(1승 2패 4.57ERA)가 시리즈 스윕을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2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수아레즈는 2경기 연속 호투의 페이스가 날아간게 여러모로 아쉽다. 그러나 홈에서의 투구이기 때문에 일단 QS를 노려볼 여지는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벨트의 홈런 포함 마일리를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원정에서 살아난 감각을 홈에서 멋지게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8회의 1점 추가는 상당히 큰 의미를 지닌다. 불펜의 5이닝 무실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 신시내티 레드 ] 선발의 부진이 그대로 연패로 이어진 신시내티 레즈는 맷 하비(2패 6.10ERA)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이적 후 첫 등판이었던 12일 다저스 원정에서 4이닝 1안타 무실점의 쾌투를 보여준 하비는 5이닝을 채우지 못한게 아쉬움이 많이 남는 편. 그러나 시즌 첫 등판도 호투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진정한 바로미터가 될 전망이다. 전날 경기에서 브락 상대로 수아레즈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조금씩 페이스가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헤르난데즈가 8회말에 1점을 내준건 절대로 줘서 안되는 점수였다.

애틀랜타 시카고컵스 분석 5월17일 MLB 메이저리그

이미지
  [ MLB 메이저리그 ] 5월 17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VS 시카고 컵스 분석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 불펜의 난조로 뼈아픈 역전패를 당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브랜든 맥카시(4승 2패 5.58ERA)가 반격의 기수로 나선다. 12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5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맥카시는 최근 2경기에서 2패 15.12라는 극도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즉, 현재의 맥카시는 호투보다는 부진의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이야기다.   전날 경기에서 다르빗슈와 에드워즈 상대로 솔로 홈런 2발로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5월 들어서 원정에 비해 홈에서의 타격이 영 신통치 않은 편이다. 이번 경기도 이 점이 가장 큰 변수가 될듯. 비즈카이노의 2연속 부진은 아무래도 일시적인 문제가 아닌 듯 하다.   [ 시카고 컵스 ] 뛰어난 뒷심을 앞세워 대역전극을 만들어낸 시카고 컵스는 타일러 챗우드(3승 3패 3.35ERA)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챗우드는 이번 시즌 홈과 원정의 괴리가 꽤 있는 편이다. 특히 볼넷 문제가 심각한데 원정 WHIP가 1.69이기 때문에 6이닝 3실점 내외가 기대치가 될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풀타네비치 상대로 고전하다가 9회에 역전극을 만들어내면서  3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홈에서의 폭발력이 원정에서 통하지 않는다는게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다. 불펜은 잘 나가다가도 딱 1명이 항상 경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