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 2020의 게시물 표시

5월10일 KBO한국야구 키움 한화 분석

이미지
​  키움 한화 분석 5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5월 10일 키움 히어로즈 VS 한화 이글스 경기분석 [키움 히어로즈] ​  상대 실책을 놓치지 않고 득점을 올리며 승리를 따내며 연승을 이어오고 있는 키움은 이번경 기에 에이스 브리검 선수가 등판한다. 브리검 선수는 시즌 개막전에서 3.1이닝 무실점으로 좋 은 피칭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기대가 된다. 지난시즌 성적도 평균자책 2.98로 좋았던바 더욱 무난한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최소실점의 방어가 예상된다. 타선에서 좋은 타격을 보이지는 못했다. 이정후 선수가 홈런을 쳐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지 만 그 이외 타선에선 좋은 타격을 보이진 못했다. 상대투수의 사구와 실책등으로 득점을 올리 긴 했지만 전체 타선에서 아쉬운 모습이였다. 또한 이번 상대선발이 개막전에서 너무도 좋은 피칭을 보였기에 공략이 쉽지 않아 보인다. 득점이 쉽지 않아보이기에 패배가 예상된다. [한화 이글스] 연패로 분위기가 좋지 못한 가운데 이번경기는 개막전에서 너무도 좋은 활약을 보인 서폴드 선수가 등판한다. 시즌 개막전에서 9이닝을 2피안타 1볼넷 2삼진 무실점으로 막으며 완봉승 을 따내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경기도 좋은 피칭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상대 타선이 직전경기에서 보여준 타격 컨디션도 좋지 못하기에 더욱 좋은 마운드 운영이 예상된다. 리드오프 정진호 선수가 2안타 활약을 보였고 오선진 선수와 하주석 선수가 2안타 활야을 보이 고 송광민 선수의 홈런등 타선의 타격컨디션은 나쁘지 않아보인다. 하지만 연계플레이가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대량득점을 올리지는 못했다. 이번경기에서도 많은 득점은 쉽지 않아 라이브스코어   사다리분석   파워볼   파워사다리  

5월10일 KBO한국야구 삼성 KIA 분석

이미지
​  삼성 KIA 분석 5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5월 10일 삼성 라이온즈 VS KIA 타이거즈 경기분석 [삼성 라이온즈] ​  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삼성은 이번경기에 백정현 선수가 선발등판한다. 개막전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고 지난시즌 성적도 4.24의 평균자책으로 좋지는 못하였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이번 경기 상대타선의 컨디션이 좋아 보이지는 않기에 많은 실점은 하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무난한 방어가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전체 타선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많은 득점을 올렸다. 김동엽 선수가 2안타 3 타점을 올렸고 이성규 선수가 2안타 3타점을 올리는 활약을 보였다. 또한 전체 타선에서 준수한 타격을 보인바 이번경기도 타선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경기 상대 선발이 보여준 개막 전에서 부진은 더욱 공략이 어렵지 않아보인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승리가 예상된다. [KIA 타이거즈] 또다시 연패를 당하며 시즌 성적이 1승 4패로 분위기가 좋지 못한 가운데 양현종 선수가 선 발 등판한다. 개막전에서 3이닝 4피안타 4실점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기에 이번 등판에서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지난시즌 좋은 활약을 보였지만 삼성 타선을 상대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었기에 더욱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실점이 예상된다.  삼성과의 이전 두경기에서 보인 타선의 활약은 너무도 좋지 못하다. 직전 경기에서 백용환 선수가 홈런을 쳐냈고 상위 타선과 중심 타선에서 안타를 만들어내긴 했지만 전체 타선에서 부진한 타격과 연계플레이가 안되며 많은 득점을 올리는데는 실패했다. 이번경기에서도 타선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득점이 쉽지 않아보여 패배가 예상된다.

​5월10일 KBO한국야구 두산 KT 분석

이미지
​  두산 KT 분석 5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5월 10일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경기분석 [두산 베어스] 연승을 이어가지 못하는 패배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두산은 이번경기에 이용찬 선수가 선발등판한다. 이용찬 선수는 지난시즌 29경기 등판해 153.2이닝 67자책점 평균자책 3.92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이지는 못했다. 이번경기 상대팀 KT를 상대로도 두경기 등판 13.1이닝 동안 6실점으로 부진했기에 이번경기 좋은 호투를 기대하긴 어렵다. 타선에서 최주환 선수가 2안타 활약을 보였고 김재호 선수의 2안타 활약을 중심으로 중심 타선에서도 안타를 만들어내긴 했지만 타선의 폭발력이 부족했고 연계플레이도 부족하며 많은 득점을 올리는데는 실패했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선발을 상대로 지난시즌 타선의 활약이 좋기에 득점은 어렵지 않아 보이며 마운드에서도 무난한 피칭이 예상,승리가 예상된다. [KT 위즈] 드디어 1승을 따내며 좋지 못했던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이번경기는 김민 선수가 선발 등판한다. 김민 선수는 지난시즌 27경기 등판해 150.2이닝 83자책점 평균자책 4.96을 기록하 며 부진한 성적을 보였다. 이번경기 상대타선을 상대로도 지난시즌 3경기 등판에서 18이닝동안 9실점을 보이는 부진을 보였기에 이번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 직전경기에서 타선이 폭발했다. 로하스 선수가 첫 타석부터 홈런을 쏘아올리며 4안타 활약을 보였고 유한준 선수와 장성우 선수의 3안타 활약 그리고 임우준,강백호,황재균,박경수선수,조용 호 선수까지 2안타 활약을 보이는 불꽃타선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번경기까지 타선의 활약을 이어올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마운드에서도 실점이 예상되기에 아쉬운 패배가 예상된다.

5월10일 KBO한국야구 NC LG 분석

이미지
​  NC LG 분석 5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5월 10일 NC 다이노스 VS LG 트윈스 경기분석 [NC 다이노스] ​  NC의 선발로 나서는 김영규 선수는 지난시즌 30경기 등판해 66.1이닝 39자책점 평균자책 5.29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였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LG타선을 상대로는 3경기   등판에서 11이닝 2자책점 평균자책 1.64를 기록하며 좋은 피칭을 보였던바 이번경기에서 많은   실점을 하는 부진을 보이지는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무난한 마운드 운영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타선의 활약과 함께 개막전포함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오고 있다.직전 경기에서는 이명기 선수의 홈런포함 2안타 활약과 강진선 선수의 홈런활약을 중심으로 전체 팀 타선에서 13개의 안타로 13득점을 올리는 좋은 활약을 보였다. 이번경기도 타선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가되며 많은 득점도 가능해보인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승리가 예상된다. [LG 트윈스] 우천으로 하루를 쉰 LG는 이번경기에서 켈리 선수가 등판한다. 지난시즌 29경기 등판해 180.1 이닝 51자책점 평균자책 2.55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였다.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도 2.52의 평균자책점을 보이는 좋은 피칭을 보였었기에 이번경기 활약이 기대된다. 하지만 최근 상대 타선의 활약이 너무도 좋기에 완벽한 방어는 쉽지 않을것으로 보이며 실점이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중심타선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라모스 선수가 3안타 활약을 보였고 채은성 선수가 2안타 활약을 보이는등 중심타선에서 안타를 쳐냈다. 하지만 상위 타선과 하위타선에서 아쉬운 타격을 보이며 많은 득점을 올리는데는 실패했다. 이번경기 상대 선발을 상대로 지난시즌 아쉬운 타선의 모습을 보였기에 득점이 쉽지 않아 보여 원본

​ 5월10일 KBO한국야구 롯데 SK 분석

이미지
​  롯데 SK 분석 5월10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5월 10일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 경기분석 [롯데 자이언츠] ​  개막전에서 등판해 5.2이닝을 2실점으로 준수한게 막은 스트레일리 선수가 등판한다. 오클랜드 에서 시작하여 필라델피아까지 많은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 경험으로 앞으로도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 개막전 등판에서 준수한 피칭을 보였던 만큼 이번경기도 무난한 피칭을 보이며 최소실점의 방어를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빅리그 통산 44승의 경험을 기대케 한다. 끈질긴 추격끝에 연장전에서 득점을 올리며 승리를 따내는 집중력을 보인 직전 경기였다. 전준우 선수와 이대호 선수 그리고 안치홍선수와 마차도 선수의 홈런을 중심으로 전체 타순에서 좋은 타격 을 보이며 많은 득점을 올리는 활약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타선에서의 활약은 기대가된다. 마운 드에서 많은 경험으로 좋은 방어가 예상되기에 투타에서 좋은 활약으로 승리가 예상된다. [SK 와이번스] SK의 선발로 나서는 김태훈 선수는 지난시즌 71경기 등판해 69.2이닝 30자책점 평균자책 3.88을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보였다. 대부분 중간계투로 등판했기에 선발로 나서는 이번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보일수 있을지는 다소 의문이다.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보였던바이기에 무난한 활약이 예상되지만 실점은 피할수 없을것으로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타선의 활약이 좋았음에도 경기후반을 지키지 못하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최정 선수의 홈런과 한동민 선수의 홈런을 중심으로 정진기 선수와 김창평 선수의 2안타 활약 등 전체 타선에서 안타를 쳐내는 활약을 보였음에도 패했기에 아쉬운 경기였다. 타선의 활약이 기대되지만 이번 상대 선발의 많은 메이저 경험등으로 공략이  쉽지 않아보인다. 패배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