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일 MLB메이저리그 시카고컵스 밀워키 분석




시카고컵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경기분석



[ MLB 메이저리그 ]

시카고 컵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경기분석

9월 13일



[ 시카고 컵스 ]

퀸타나의 완벽투를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카일 핸드릭스(11승 10패 3.71)가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7일 워싱턴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핸드릭스는 최근의
호조가 끊겨버린게 상당히 아쉽다. 특히 앞선 밀워키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4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좋지 않았다는 점이 문제가 될 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투수진 상대로 3안타로 3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현 시점에서 타력이 좋다는 말을 하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인다.
그래도 불펜의 2.1이닝 무실점은 부활을 알릴수 있는 부분.





 
[ 밀워키 브루어스 ]

타선의 부진이 그대로 연승 종료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체이스 앤더슨(9승 7패 3.95)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샌프란시스코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앤더슨은
다시금 이전의 에이스의 모습을 되찾고 있는 중이다. 특히 금년 컵스 상대로 대단히 강한데
2경기 연속 7이닝 이상 1실점 이하의 호투를 했다는 점은 최대의 강점이 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퀸타나 공략에 완벽하게 실패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밀워키의 타선은 장타가 단 1개도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서 크게 반성해야 할듯.
불펜의 소모가 많았다는건 아무래도 후유증이 있을 수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