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라리가 AT마드리드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분석


 

[ 스페인 라리가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분석

10월 28일



[ AT 마드리드 ]

아틀레티코는 지난 경기 비야레알 원정을 떠나 1:1의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왔다.
수비를 단단히 한 뒤 빠른 역습과 철퇴 같은 공격을 시도하는 아틀레티코의 팀 컬러와
달리 이번 경기에서는 상당히 많은 슈팅과 공격 횟수를 주고 받았다.

아틀레티코의 점유율 또한 47% 정도로 다른 경기에 비하면 낮은 편이 아니었다. 보여주는
수비력과는 다르게 이번 경기에서는 오블락의 선방이 아니었다면 패배 할수도 있었다.

뭔가 더 확실한 득점을 기록할 수 있는 공격 작업을 만들어야 한다.
코스타가 부상에서 훈련에 복귀했으나 이번 경기에 나설지는 확실치 않다.





 
[ 레알 소시에다드 ]

소시에다드는 지난 홈 경기에서 리그 하위권의 지로나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로나의
스투아니를 무득점으로 틀어막은 것은 매우 좋았다.그러나 본인들도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지로나와 슈팅 숫자는 비슷하게 가져갔지만 유효슈팅 숫자에서 8:2로 상당한 우세를
기록했음에도 지로나 골키퍼의 선방 쇼에 막히고 말았다. 빌바오전의 승리를 이번 경기
에서 이어가지 못하며 흐름이 끊긴만큼 소시에다드가 어떤 전술을 보여줄지가 관건이다.

아틀레티코 원정에서 승리를 기록한 것이 2013년 이후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 조금 더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노력이 필요한 상황이며 그렇지 않다면 승리는 어려울 것이다.


TOTAL 분석

지난 경기 양 팀의 퍼포먼스를 봤다면 무승부를 선택 하고 싶은 생각이 매우 강하게
들 것이다. 그러나 두 팀의 흐름은 차이가 있다. 소시에다드가 빌바오전 승리에도 불구
하고 흐름이 하락세를 타고 있으며 아틀레티코의 흐름은 그것 보다는 낫다.

이 경기 홈 팀 아틀레티코가 수비를 단단히 하는 팀 컬러를 바탕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경기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