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1일 EPL프리미어리그 맨유 본머스 분석




맨유 본머스 분석 12월31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2월 3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AFC 본머스

경기분석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맨유는 이전 허더즈필드와의 경기에서 3:1으로 승리하며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며 마티치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포그바가 멀티골을 추가로 기록했다. 결국 1골을 내줬지만 승리를 거뒀다.

산체스는 허벅지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고 스몰링-루카쿠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솔샤르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부임했는데 워낙 전력에 비해 경기력이 좋지
않았던 팀이기 때문에 감독 경질은 짧게나마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줬다.

부임 이후 두 경기 모두 승리를 기록한 맨유다. 이번 홈에서 펼치는 경기인만큼
포그바-마타를 중심으로 공격진영을 구축해 상대를 압박할 것으로 보인다.
본머스가 반전에 경기를 펼치지 않는 한 연승을 계속 유지할것으로 판단된다.





 
[ AFC 본머스 ]

본머스는 이전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5:0으로 패배하며 리그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양팀 모두 치열했지만 상대보다 골 결정력이 낮은 본머스는 득점의 기회를 만들어
냈지만 상대의 수비벽 앞에서는 무기력한 모습으로 5골을 허용하며 대패했다.

고슬링-프란시스-스마스 등 주전 다수가 결장할 예정이다. 본머스는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적인 4-4-1-1
포메이션을 사용해 수비후 역습을 가담하는 전술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원정에서 좋은 흐름을 잡은 경기는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공격과수비가
보강이 되지 않는다면 맨유를 상대로운 매우 어려움이 있는 만큼 패배를 할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