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8일 리그앙 툴루즈 앙제 분석




툴루즈 앙제 분석 1월28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 1 ]

1월 28일

툴루즈 FC VS 앙제 SCO

경기분석



 
[ 툴루즈 FC ]

툴루즈는 지난 랭스와의 프랑스 컵 경기에서 3골씩을 주고 받으면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연장전으로 돌입한 뒤 연장 후반 1골을 실점하며 패색이 짙었지만
PK를 얻어냈고 이를 그라델이 침착하게 성공시키면서 승부차기까지 경기를 끌고 갔다.

2번 키커들이 나란히 실패했지만 나머지 키커들은 성공시켰다. 5번 키커였던 그라델이
성공한 상황에서 랭스의 5번 키커가 골대를 맞추면서 툴루즈가 상위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다. 상위 라운드로 진출하게 된 것은 좋지만 연장을 가면서 체력적인 소모가 매우 컸다.

하지만 이번 경기 이후에는 조금 여유가 있기 때문에 무리해서라도 주전을 투입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를 홈에서 치르게 되고 앙제를 상대로는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툴루즈는 이 경기를 반드시 승리로 만들 필요가 있다.





 
[ 앙제 SCO ]

앙제는 주중에 있었던 님과의 리그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했다. 전반부터
2골을 내주면서 끌려갔고 후반 추가시간에 1골을 만회한 것이 전부였다.
11개의 슈팅과 4개의 유효슈팅을 가져갔지만 위협적인 장면은 나오지 않았다.

오히려 님의 빠른 기동력과 공수 전환에 당황하는 모습을 자주 보였다. 앙제는
지난 경기에서 패배한 뒤 떨어져 있는 분위기도 올려야 하지만 최근 원정에서의
나쁜 경기력 또한 개선해야 한다. 최근 8경기에서 5무 3패를 기록하고 있다.

무승부가 많은 편이기는 하나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경기도 많다.
지난 님과의 경기도 원정이었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 된다. 


TOTAL 분석

툴루즈가 부진하거나 경기력이 좋거나 상관 없이 툴루즈는 앙제에게는
매우 강했었다. 골을 못 넣었을지라도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최근 5경기 맞대결에서 툴루즈는 앙제에게 1골도 허용하지 않았다. 툴루즈가
최근 홈 3경기에서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득점은 꾸준하다. 반면 앙제는
원정 8경기에서 5무 3패로 부진하고 있으며 이 중 4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

두 팀이 지난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긴 했으나 이번 경기에서는 흐름의
차이가 있다. 두 팀 모두 주중 경기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이 있지만 앙제가
하루 덜 쉬며 살짝 부담이 더 크다. 홈 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