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9일 리그앙 아미앵 앙제 분석




아미앵 앙제 분석 1월9일 리그앙 



[ 프랑스 : 리그 1 ]

1월 9일

아미앵 SC VS 앙제 SCO

경기분석



 
[ 아미앵 SC ]

아미앵은 이전 보르도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17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거친 플레이로 경고 두 장으로 받으면 1:0으로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냐호르가 투입된 지 21분만에 동점골을 기록하며 다행히 무승부를 거뒀다.

주전 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출전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량을 펼치고
있는 아미앵다. 하지만 수비라인의 안정감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점차 살아
나게 되면서 좀더 경기력을 올라가고 있고 골파구도 슬슬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경기에서 냐호르-고도스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할 것으로 유력하다.
또한 수비들의 포커스에 두고 풀어나가는 전략이 얼마나 효적일지 의문이다.

전력상 상대와 비등한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홈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내
면서 경기를 펼친다면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만들어낼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앙제 SCO ]

앙제는 이전 마르세유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15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주도권을 가져오면서 바호켄의 선제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박빙의 경기를 펼쳤으나 끝내 동점골을 허용당하면서 무승부를 거뒀다.

최근 4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앙제이다. 계속된 무승부로 인해서 팀 내
분위기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당히 다운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공격라인에게 기대를 걸 수 없다는 점에도 부담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다행히 부상자는 없는 상황인 만큼 골 결정력이 높은 바호켄-카펠레를 중심으로
공격 진영을 구축해 상대를 강하게 압박플레이로 득점의 기회를 만들 것이다.

하지만 전력상 상대와 비등한 상황이다. 또한 상대 주전 대부분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는 점에는 앙제로는 좋은 기회이지만 과연 상대의 수비벽을 뚫어낼 수
있는 임펙트 있는 선수가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할 가능성도 높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