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 NBA미국농구 휴스턴 마이애미 분석




휴스턴 마이애미 분석 3월1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3월 1일

휴스턴 로케츠 VS 마이애미 히트

경기분석



 
[ 휴스턴 로케츠 ]

휴스턴은 목요일 열린 샬럿과의 경기에서 재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신나는
3연승에 성공했다. 승부처에서 확실한 공격 루트를 가져가면서 위기를 극복했다.
손가락 부상에서 돌아온 클린트 카펠라의 존재감이 큰 힘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카펠라가 골밑을 지키며 공수에서 맹활약하고 있고 크리스 폴도 쾌조의 컨디션으로
백코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그러나 41분을 출장하면서 체력적인 어려움이 큰 상황.
PJ 터커와 제임스 하든, 폴 등 주축들이 많은 시간을 뛰었다.

마이크 댄토니 감독이 이끄는 팀이 그렇듯 로스터도 깊지 않은
편인데 엄청난 활약을 펼쳤던 케네스 퍼리드는 부상을 입은 상태다.





 
[ 마이애미 히트 ]

마이애미는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 짜릿한 승리를 거두면서 3연패에서 탈출했다.
경기 초반부터 좋은 움직임을 가져가면서 상대 수비를 흔들었다. 고란 드라기치가
컨디션을 완전히 찾으며 득점은 물론, 경기 운영도 안정을 찾을 수 있었다.

부상에서 돌아온 저스티스 윈슬로우 역시 부담을 벗었다. 부상으로 나서지 못했던
데릭 존스 주니어, 로드니 맥그루더가 합류하며 로스터가 두꺼워진 데다 지난 경기에서
위닝샷을 터뜨린 드웨인 웨이드의 클러치 능력도 탁월하다. 원래 강점인 수비력도 여전하다. 


TOTAL 분석

나란히 백투백을 가지는 양팀이지만 조금 더 많이 뛰었고 로스터 깊이마저
얕은 휴스턴이 조금 더 불리하다. 완벽한 역배 타이밍이다. 외곽 수비가
좋은 마이애미가 원정에서 연승에 성공하리라 내다본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