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7일 EPL프리미어리그 웨스트햄 허더즈필드 분석




웨스트햄 허더즈필드 분석 3월17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허더스필드

경기분석

3월 17일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웨스트햄은 이전 카디프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하며 리그 9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력상 우위를 가졌던 경기지만 경기 초반부터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부진함을
보여주던 웨스트햄은 후반부까지 골을 기록하지 못하며 결국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다.

최근 원정 경기 내용이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이번 경기가 홈에서
치른다는 점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좋은 흐름을 만들 가능성은 높아보이는 상황.
거기에 더해 최근 흐름은 웨스트햄이 우위를 점하고 있어 더욱 유리한 고지에 있다.

치차리토와 안데르손의 움직임이 기대가 된다. 초반부터 상대를 맹렬하게 공격을 시도
할것으로 예상되며 전체적인 경기의 주도권을 잡을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상대의 수비
진영이 약해진 점을 이용하면 다득점의 양상도 기대된다. 웨스트햄의 승을 예상한다.





 
[ 허더즈필드 타운 ]

허더즈필드는 이전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하며 리그 20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홈의 이점을 살리지 못한채 상대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이던 허더즈필드는
제대로된 공격을 시도하지 못하는 모습이였고 전후반 한골씩 허용하며 패배를 기록했다.

앞으로 남은 경기가 많지 않은 상황인데 거의 강등권 확정이라 해도 무방할만큼 형편
없는 경기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낳을수 있진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주전 공격수들까지 결장함에 따라 더욱 답답한 경기가 될듯.

현재 라인업이라면 이번 경기에서 이변이 일어난다 해도 좋은 결과를 얻긴 어려워 보인다.
팀내 주포역할을 맡아줄만한 자원도 마땅치 않고 수비수들의 흐름은 상당히 부진한 모습.
특별한 이변이 없는한 이번 경기에서 허더즈필드가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