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7일 유로예선 스위스 덴마크 분석




스위스 덴마크 분석 3월27일 유로예선



[ 유로예선 2차전 ]

스위스 VS 덴마크

경기분석

3월 27일



[ 스위스 ]

스위스는 이전 조지아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며 D조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은 다소 미미한 경기를 보여주던 스위스는 후반전부터 상당히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주베르가 선제골을 터트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추가골을 터트리며 승리했다.

조편성이 다른조에 비해 상당히 순조로운 상황속에 덴마크가 가장 까다로운 팀이 될것
으로 예상되는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과연 홈에서 펼치는 경기속에서 얼마나 장점을
표현할지가 기대된다. 다행히 선수들중 특별한 결장자는 없어 이전과 동일할것으로 보인다.

가브라노비치를 원톱 또는 투톱으로 내세우고 주베르와 함께 공격전개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상대가 강팀인 상황인만큼 공격적인 모습보단 수비에 조금더 치중된 모습을 보일듯. 다만
쉽게 경기를 풀어갈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이번 경기는 사실 무승부의 수가 너무도 짙다.





 
[ 덴마크 ]

덴마크는 조편성이 홀수로 짜여지는 바람에 이번 경기가 유로예선 첫 경기가 된 상황이다.
하지만 이전 코소보와 A매치를 치르면서 팀웍을 맞추는 시간이 있었는데 전체적인 경기
흐름은 다소 아쉬운 모습이였다. 다만 A매치 특성상 100% 전력을 보여주진 않았던 상황.

덴마크 역시 조 편성이 상당히 쉬운 상대로 구성된 상황인만큼 첫경기부터 승리를 챙기기
위해 원정 경기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할지라도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외르
겐센을 비롯한 라르센-호이베르그등 유명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최전방에 나설듯.

전력상으론 덴마크가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상대 구장에선 다소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박빙의 승부가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공격수들의 흐름이 얼마나 잘 맞아떨어질지가 관건일듯.
다만 원정 경기란 점은 선수들이 제기량을 발휘못할수도 있어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해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