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9일 MLB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분석




필라델피아 애틀랜타 분석 3월29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필라델피아 필리스 VS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경기분석

3월 29일



[ 필라델피아 필리스 ]

필라델피아는 정규시즌 첫 경기에서 애런놀라가 선발로 등판해서 경기를 치른다.
지난 시즌 80승 82패를 기록하며 후반부에 상당히 좋지 못한 성적을 거뒀었는데 이번
시즌엔 반복되질 않길 바라며 브라이스 하퍼를 영입하며 라인업의 완성도를 올렸다.

지난시즌 평균 자책점 2.37의 좋은 모습을 보였던 애런놀라는 33번의 경기에서 17승 6패를
기록하는 좋은 모습이였다. 그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높은 상황.
타선 또한 베테랑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이 함께 잘 어울려져 있어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듯.

이번 시즌 하퍼에게 기대가 쏠린다. 지난 시즌 타율은 좋지 못했지만 34번의 홈런과 100
타점을 기록하는 무서움을 보였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거라 예상
되는만큼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해 본다.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

애틀랜타는 정규시즌 첫 경기에서 훌리오 테헤란이 선발로 등판해서 경기를 치른다.
지난 시즌 아쉬운 모습이 많았던 훌리오는 175.2이닝을 기록했고 9승 9패를 기록한바 있다.
이번 시즌엔 얼마나 개선된 모습을 보여줄지가 기대되며 애틀랜타 역시 변화는 존재했다.

조시 도날드슨을 영입하며 라인업에 강화를 했다. 나이는 많은 선수지만 52번의 경기에서
23타점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 4번의 시즌중 3번의 시즌은 30개 이상의 홈런을 기록했었다.
특히나 이번 경기 상대에게 67타수 12안타를 기록했던터라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 것이다.

하지만 유독 상대의 투수에게 기를 펴지 못하는 애틀랜타 타자들이다. 지난시즌도 상당히
부진했었는데 만약 이번 시즌에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어려운 경기가 될듯하다.
이번 경기에선 애틀랜타가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