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0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LA에인절스 분석




오클랜드 LA에인절스 분석 3월30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VS LA 에인절스

경기분석

3월 30일



[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

오클랜드는 이전 경기에서 LA에인절스를 상대로 4:0으로 승리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정규시즌 첫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기는 마르코 에스트라다가 선발투수로 출전한다. 지난시즌 부상과 부진함으로 인해
다소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나이대도 많은 상황이라 과연 반등에 성공할지가 의문.

그나마 타자들의 움직임이 좋았던 모습을 보였던터라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상대 선발로 나오는 투수에게 강점을 보였던만큼 이번 경기는 오클랜드 승을 예상해 본다.





 
[ LA 에인절스 ]

에인절스는 이전 경기에서 오클랜드에게 4:0으로 패배하며 상당히 아쉬움을 남긴 모습이다.
이번 경기에서 반전된 경기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겠지만 타자들이 움직임이 돌아올지 의문이다.

선발투수는 맷하비가 나설것이다. 지난 시즌 7승 9패 평자 4.94를 기록하며 나락으로 떨어진
신시내티의 명예를 조금이나마 회복하게 해준 투수라 이번 시즌 기대가 되는 투수중 하나다.

하지만 지난 프리시즌 기간에 상대에게 피홈런을 허용했었고 아쉬운 모습을 많이 남겼었다.
그리고 상대 타선이 지난 시즌 홈런을 굉장히 많이 터트렸었는데 이점 역시 맷하비가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관건이다. 에인절스 타선은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이번 경기 승리는 어려워 보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