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 NBA미국농구 인디애나 올랜도 분석




인디애나 올랜도 분석 3월31일 NBA미국농구



[ NMBA 미국프로농구 ]

인디애나 페이서스 VS 올랜도 매직

경기분석

3월 31일



[ 인디애나 페이서스 ]

인디애나는 이전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배를 기록하며 동부 5위에 위치하고 있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던 경기였다. 서로 앞서고 뒤쳐지는 경기를 계속 이어가던 인디애나는
보그다노비치의 활약으로 가까스로 따라잡았으나 아쉽게 2점차를 줄이지 못하고 패했다.

백투백 일정을 치뤄야 하는 상황이라 체력적인 소모는 상당히 클것으로 보인다. 물론 홈의
이점을 가지긴 했지만 상대는 진출권이 코앞인 상황이라 동기부여 자체는 상대가 앞설것으로
보인다. 전력상으론 인디애나가 우위를 점해도 이번 경기는 승리하긴 다소 어려울거라 예상된다.





 
[ 올랜도 매직 ]

올랜도는 이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며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다.
고든을 제외하고 나머지 선수들이 상당히 지친 모습이였다. 전체적인 경기 흐름도 좋지 못했고
4쿼터에 분발하는 모습이였으나 상대의 점수를 쫓아가기엔 무리였고 결국 패배하게 되었다.

진출권이 바로 코앞에 있는데 잡질 못하고 있는 올랜도다. 이전 경기에서 패배하며 연승이
끊어지긴 했지만 이번 경기에선 체력적인 면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는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
해봐도 좋을듯 싶다. 동기부여또한 강한 올랜도가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