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 NPB일본야구 ​세이부 소프트뱅크 분석



세이부 소프트뱅크 분석 4월21일 NPB일본야구



[NPB 일본프로야구]

4월 21일

세이부라이온스 VS 소프트뱅크호크스

경기분석



[세이부 라이온스]
​
세이부의 선발로 나서는 다카하시 코나 선수는 이번시즌 세경기에 등판해 21이닝 20피안타
8실점 평균자책 3.43을 기록하며 준수한 피칭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경기도 제몫은 기대한다.

세이부는 소프트뱅크와의 이전경기에서 테이블세터가 살아나면서 득점을 하며 경기를 승리했다.
가네코 유지선수와 겐다소스케선수가 좋은 모습을 보였고 야마가와 호타카 선수가 활약했다.
하지만 하위타순은의 활약은 여전히 부진하다. 이번경기도 좋은 타선은 기대하기 어려워보인다.

이번경기 선발로 나서는 다카하시 코나가 제몫으해주고는 있지만 완벽한 피칭을 보여주고
있는것인 아니기때문에 이번경기 완벽하게 막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인다. 또한 상대선발
선수가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어 타선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 어려워 패배를 예상한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소프트뱅크의 선발로 나서는 다카하시 레이 선수는 이번시즌 3경기 등판해 20이닝 8피안타
3실점(2자책) 평균자책 0.90을 기록하며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경기도 기대된다.

소프트뱅크는 지난 세이부와의 경기에서 이마미야 켄타선수와 카아타구야 선수의 활약과
알프레드 데스파이네 선수가 활약을 해줬지만 많은 득점을 하지 못하고 패했다.
전체적인 타선은 조금씩 좋은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연계플레이는 부족해보인다.

이번경기의 선발로 나서는 다카하시 레인선수가 너무 좋은 피칭을 보여주고 있어 상대타선을
잘 막아줄것이 예상되며 타선에서 최근 조금씩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승리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