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4일 에레디비시 엑셀시오르 브레다 분석




엑셀시오르 브레다 분석 4월4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SBV 엑셀시오르 VS NAC 브레다

경기분석

4월 4일



[ SBV 엑셀시오르 ]

엑셀시오르는 이전 헤렌벤과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5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후반 치열한 접전을 펼치던 엑셀시오르는 득점없이 경기를 종료하는듯 했으나 후반전
추가시간에 내준 1골로 결국 패배하며 현재 4연패의 늪에 빠진 엑셀시오르이다.

휴식기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길 바랬지만 큰 소득은 없어 보였다. 공격수들의 흐름도 좋지
못했고 수비수들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집중력 문제는 아직까지 개선되지 못한 상황
이였다. 이번 경기의 상대가 약팀이긴 하지만 엑셀시오르가 우위를 가져가긴 어려워 보일듯.

반더미어를 제외하곤 결장자가 없어 라인업 구성은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오마르손과 안데르손의
조합으로 공격진을 구성하고 중원에서 브루인스가 함께 연계플레이를 펼치며 골문을 노릴것이다.
다만, 상대 골문을 열기엔 어려움을 겪을듯 하다.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기록할것이라 예상된다.





 
[ NAC 브레다 ]

브레다는 이전 펜로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18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듯 했으나 후반전 역습의 기회를
잡은 브레다는 동점골을 터트리며 상황을 원점으로 돌렸고 아쉽게 추가골 없이 경기를 종료했다.

다만 알로치의 퇴장은 이번 경기에서 아쉬움이 남을 가능성이 높은데 빈자리는 지안루카가 나설
가능성이 높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보이며 충분히 채워낼 가능성이 높을거라 예상되고 있다.
다만 최전방 공격수인 테브레데와 카스타니어가 활약해줄수 있을지는 아직까진 미지수다.

원정을 떠나야 하는 상황이라 선수들의 부담감은 클것으로 예상되긴 하나 상대방 역시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 브레다에게도 기회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진다.
하지만 그 기회를 잡아낼수 있을지가 의문이라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해보고 싶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