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3일 NBA미국농구 토론토 필라델피아 분석




토론토 필라델피아 분석 5월13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토론토 랩터스 VS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경기분석

5월 13일



[ 토론토 랩터스 ]

토론토는 직전 경기에서 좀처럼 흐름을 잡지 못한채 패배를 기록하며 7차전을 치르게 된다.
계속된 경기였던 탓일까, 레너드와 시아캄을 제외하고 나머지 자원들이 극심한 부진함을
보였는데 두선수가 꾸준히 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만들려 노력했으나 결국 실패했다.

이제 홈으로 돌아온 상황에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려고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긴 한데 과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벤치자원들과 주전 선수들의 흐름이 살아날지가
관건이다. 다만 홈에선 상대에게 상당히 강했던 모습이라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것이다.
외곽 자원들의 흐름이 살아나길 바래보며 이번 경기는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해 본다.





 
[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

필라델피아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게 되면서 기회를 얻어내 7차전을 준비하고 있다.
전체적인 자원이 득점에 성공하며 좋은 흐름을 만들어 냈는데 버틀러-엠비드-해리스 등이
골밑에서 꾸준히 득점에 성공해주던 모습이였고 그 결과, 팀을 승리로 이끄는데 성공했었다.

이 흐름을 이어 덴버의 홈으로 찾아가는 필라델피아인데 상대가 워낙 홈에선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터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다소 부담스러운 경기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전체적인 선수들 흐름은 좋다 판단되지만 부담감은 아쉬운 결과를 낳을듯. 패배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