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5일 라리가 헤타페 지로나 분석




헤타페 지로나 분석 5월5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5월 5일

헤타페 CF VS 지로나 FC

경기분석



 
[ 헤타페 CF ]

헤타페는 이전 레알소시에다드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반칙으로 인해 상대에게 페널티킥을 내주며 선제골을 허용하며 종료했고
후반전에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서로 한골씩 주고 받으며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다.

아쉽게 패배로 인해 승점을 챙기지 못하고 있는 헤타페이다. 또한 5위와 승점이 같은
만큼 남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경기동안 현재 순위를 지키기 위해서 풀전력으로
경기에 임해야만 챔피언리그 진출권을 확정지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최근 경기를 바탕으로 비교해 본다면 충분히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티키타카같은 전술을 사용해 빠르게
파고 들어 득점을 만들어낸다면 지로나를 상대로 승리하는데 문제는 없을 것이다.





 
[ 지로나 FC ]

지로나는 이전 세비야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7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무득점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포르투의 맹활약으로 인해 결승골을 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연패행진을 끊는데 성공한 지로나이다. 또한 강등권 순위에서 벗어난 만큼 남은
경기동안 현재 순위를 지키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경기에 임해야만 할 것이다.
다행히 부상자도 없는 만큼 스투아니-포르투-둠비아의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다.

하지만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이가 많이 나는 상황인 만큼 이전과 같은 수비후 역습을
통해 득점을 노리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지로나의 패배를 예상하는 바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