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MLB메이저리그 LA에인절스 LA다저스 분석




LA에인절스 LA다저스 분석 6월11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6월 11일

LA 에인절스 VS LA 다저스

경기분석



 
[ LA 에인절스 ]

LA에인절스는 이전 시애틀과의 3번의 경기에서 1승 2패로 인해 루징 시리즈를 기록한 상황이다.
호세 수아레즈가 선발로 등판했지만 4.2이닝 동안 4피안타 2실점을 기록하며 다소 불안정하게
교체됬고 이후 불펜진의 부진함으로 인해 추가로 7실점을 허용하며 6점차이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그리핀 캐닝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7번의 경기에서 2승 2패
38.1이닝 42삼진 10볼넷 15자책 평균자책 3.52로 상당히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편이다.

최근 경기를를 바탕으로 본다면 기복이 상당히 심한 편이라고 볼 수 있다.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그리핀 캐닝과 선수들이 더 좋은 기량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이번 상대팀의 괴물투수들에서 많은
홈런과 득점을 허용할 것이다.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LA에인절스는 패배할 것이다.





 
[ LA 다저스 ]

LA 다저스는 이전 샌프란시스코와의 3번의 경기에서 2승 1패로 인해 위닝 시리즈를 기록했다.
워커 뷸러가 선발로 등판했으며 7이닝 동안 5피안타를 기록하며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투수이다.

이번 경기에서 류현진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2번의 경기에서 9승 1패 80이닝
71삼진 5볼넷 12자책 평균자책 1.35를 기록하며 상당히 빠르고 좋은 제구력을 던지는 선수이다.

현재 2연승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팀의 핵심 선수인 류현진
인 출전하는 경기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풀 이닝을 소화하면서 무실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그렇기 때문에 타선들이 타격감을 올리면서 경기를 펼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예상하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