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MLB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탬파베이 분석




디트로이트 탬파베이 분석 6월7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6월 7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VS 탬파베이 레이스

경기분석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

디트로이트는 직전 탬파베이와의 2차전에서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스펜서 턴블이 선발로 등판하며 5이닝 동안 5피안타 3실점 3볼넷을 기록하며 패전투수이다.

이번 경기에서 다니엘 노리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2번의 경기에서 2승
4패 57이닝 42삼진 15볼넷 29자책 평균자책 4.58을 기록하며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2차전에서 무득점을 참패를 거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팀의 분위기를 뒤집을 수 있는
방안을 내세우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다실점을 기록하며 참패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





 
[ 탬파베이 레이스 ]

탬파베이는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2차전에서 4:0으로 승리로 인해 다힝해 연패를 끊어냈다.
찰리 모튼이 선발로 등판했지만 7이닝 5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투수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라인 스타넥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24번의 경기에서 1패
32.1이닝 34삼진 10볼넷 11자책 평균자책 3.06을 기록하며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다시 좋은 페이스를 찾아낸 탬파베이는 이번 경기에서 듬직하게 라인 스타넥이 마운드에 오른
만큼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상당히 좋은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탬파베이가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