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0일 K리그 포항 인천 분석


스포츠분석


포항 인천 분석 7월20일 K리그 



[ 대한민구 : K리그 1 ]

7월 20일

포항 스틸러스 VS 인천 유나이티드

경기분석



 
[ 포항 스틸러스 ]

포항은 이전 제주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서로 한골씩 주고받으면 전반전을 종료했고
후반전에 슈팅의 기회는 많았지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경기가 종료했다.

최근 4경기에서 1승 3무를 기록하며 패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 포함이다.
확실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진영이 탄탄한 만큼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반면 공격수들의 골 결정력이 좀 더 보완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팀의 허용준을 단기로 임대하며 과연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나설지가
주목이 되는 부분이다. 또한 상대팀의 최근 전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포항은
최근 흐름 그대로 유지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파워볼



 
[ 인천 유나이티드 ]

인천은 이전 서울과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강한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선제골을 허용하고 종료했고
후반전에 주도권을 잡았지만 상대의 역습으로 인해 골을 허용하며 패배했다.

최근 4경기에서 4연패를 당하고 있는 인천이다. 2경기 무득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새로운 방안을
구상해야 한다. 다른 선수들이 무고사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최근 경기를 바탕으로 비교한다면 상대가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경기에서 중원과 수비수들의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이전과 같이 경기가
흘러간다면 이번 경기에서 무실점을 가록하면서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파워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