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라리가 바르셀로나 세비야 분석


스포츠분석


바르셀로나 세비야 분석 10월 7일 라리가


[ 스페인 라리가 ]

10월 7일

FC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CF

경기분석



[ FC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이전 인터밀란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전반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후반 연달아 2골을
기록하며 역전승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공격수 파티, 수비수의 움티티, 알바 호르디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머무르고 있지만 팀의 조직력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것으로 보인다. 2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현재의
흐름을 그대로 유지 할 것으로 보이며 상대와의 전력에도 차이를
보이고 있는만큼 수월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파워볼



[ 세비야 CF ]

세비야는 이전 아포엘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전반 17분 만에 골을 기록하며 후반전 까지 추가골을
노렸지만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현재 다니엘 카리코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최근 2경기
출전하기 못했으며 이번 경기에서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세비야는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상대적으로
약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상대를 어떻게 막아낼지
의문인 상황이다.


 

바르셀로나는 핵심 선수인 메시 선수가 부상으로 복귀하면서
공격력에 더 힘들 실어주고 있는 상황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면 세비야는 전력에서의 차이를 보이고 있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어떤 대비책을 준비할 수 있을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
양 팀의 대결에서 바르셀로나의 승리가 높게 예상되는 바이다.


파워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