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 샌프란시스코 분석 8월5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VS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경기분석

8월 5일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


 
애리조나는 클레이 벅홀츠(4승1패2.65)가 선발로 나선다.
앞선 샌디에이고 원정 경기에서 5.2이닝 3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시즌 합류가 늦었고 합류하여 기대보다 좋은 피칭으로 선발 로테이션을 꾸준하게
소화하고 있는 벅홀츠는 다시 한번 부상으로 이탈하였고 7월 25일 시카고컵스와
경기에서 복귀하여 2경기 모두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애리조나 타선은 샌프란시스코와는 많은 타선 전적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과거 같은지부로 많은 상대를 하였던 롱고리아에게 상당히 강하였다.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트 ]


샌프란시스코는 앤드류 수아레스(4승6패4.11)가 선발로 나선다.
앞선 밀워키 홈경기에서 6이닝 4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2개의 피홈런이 약점이 되었지만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수아레스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기대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은 최근 연승으로 좋은 분위기를 보였는데 하락세의
샌디에이고를 상대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