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LA에인절스 분석 8월5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VS LA 에인절스

경기분석

8월 5일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


 
클리블랜드는 이번경기 선발투수로 코리 클루버(13승 6패 평균자책점 2.79)를 내보낸다.
클루버는 지난 디트로이트 원정 경기에서 7.1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보여주며 승리를 거두었다.
직전 피츠버그전이 좋지 못했던 만큼 반등을 보인점은 코리 클루버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2경기 연속 실점 비율이 높았던 모습에서 벗어났으니 이번경기에서 나름 기대를 해봐도 될것으로
본다. 이번시즌 홈경기에선 12경기 7승 3패 평균자책점 2.40으로 상당히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최근 홈 2경기에서 7.1이닝 6실점 4이닝 7실점으로 방어율이 2점대로 올라서게 되었다.
하지만 무자책점 경기가 많았던 만큼 홈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LA 에인절스 ]


 
LA에인절스는 이번경기 선발투수로 펠릭스 페나(1승 2패 평균자책점 5.23)를 내보낸다.
앞선 시애틀과의 홈경기에서 0.1이닝 7실점으로 극심한 부진을 보이며 조기 강판을 당했었다.

최근 선발로서의 괜찮은 경쟁력을 보여주던 펠릭스 페나는 상당히 아쉬운 경기였다.
페나는 이번시즌 포심투수에서 싱커투수로 변화를 주었는데 이부분이
땅볼 유도에 적절한 모습을 보이며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