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8일 MLB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애틀란타 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경기분석



[ MLB 메이저리그 ]

9월 18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경기분석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마일즈 마이콜라스(15승 4패 2.99)가 시즌 16승 도전에 나섭니다.

12일피츠버그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마이콜라스는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이전의 위력을 되찾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최근 원정에서의 부진을 고려한다면 현 시점에서의 기대치는
QS일 가능성이 무척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오주나의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살아난 화력을 원정으로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좌우할것으로
보이네요.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힉스와 마르티네즈를 쓸수 없습니다.





 
[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


 
선발의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마이크 폴티뉴비치(11승9패 2.66)이 시즌 12승에 도전합니다.

12일 샌프란시스코 원정에서 9이닝 1실점 완투승을 거둔 풀타네비치는 그야말로
에이스가 무엇인지 보여주고있는 중이네요 게다가 홈에서 4승3패 2.79로 꾸준함을
잊하고 있다는 것도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워싱턴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2방으로 올린 4점이 득점의 전부인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에서의 타격감 하락이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되게 충분해
보입니다. 그나마 불펜이 6이닝 1실점으로 막아준게 위안이 될듯하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