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8일 MLB메이저리그 시카고컵스 애리조나 분석




시카고 컵스 VS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분석



[ MLB 메이저리그 ]

9월 18일

시카고 컵스 VS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분석



 
[ 시카고 컵스 ]


 
타선의 부진으로 연승이 끊긴 시카고 컵스는
카일 핸드릭스(11승 11패 3.71)이 시즌 12승에 도전합니다.

13일 밀워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핸드릭스는 최근 2번의
투구 내용이 영 좋지 않다는 점이 문제가 될수있겠네요. 일단 최근 원정에서 의기복이 심한
편인데 애리조나 상대로 홈에서 5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다는건 암운을 끼게 하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카스티요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컵스의 타선은 최근 경기당 2점
올리는것도 상당히 버겁게 느껴질 정도 입니다. 그래도 그들의 불펜은 분명 내셔널리그
최강이라도 자부할수있겠네요.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


 
선발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패트릭 코빈(11승 5패 3.05)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섭니다.

13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코빈은 쿠어스
필드 원정을 무난히 마쳤다는 점이 힘이 될수 있을것같네요. 최근 홈에서 3경기 연속
6이닝 이상 2실점 이하의 호투를 이어간다는점도 이번 경기에서 강점이 될거같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벌랜더의 호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휴스턴의 불펜을 흔들면서
홈런2방 포함 4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홈에서 반등을 만들어낼수 있느냐가
이번 경기의 승패를 가를거같네요. 불펜의 안정감은 이제 컵스보다 좋지 않은편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