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1일 코파델레이 베티스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베티스 레알소시에다드 분석 1월11일 코파델레이 



[ 프랑스 : 코파델레이 ]

1월 11일

레알 베티스 VS 레알소시에다드

경기분석



 
[ 레알 베티스 ]

레알 베티스는 이전 산탄데르를 상대로 4:0으로 대승을 거두며 16강전에 진출했다.
전반전부터 압박 플레이로 바라간이 선제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사나브리아-레온-로 셀소의 활약으로 3골을 추가로 기록하며 승리했다.

최근 무패행진이 아쉽게 우에스카를 상대로 끊어진 베타스다. 시드네이-후니오르가
부상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에서 출전이 불투명 하지만 다행히 어는
정도는 대체할 선수들의 넉넉한 만큼 큰 문제 없이 라인업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골 결정력이 높은 로렌-사나브리아를 투톱으로 내세운 3-5-2 전술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중원에 카탈레스-로 셀소가 상대의 수비진영을 파고 드는 플레이를
펼쳐 득점의 기회를 만들어낼 것이고 만디-페달-바르트라가 골문을 지킬 것이다.

자신들의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이기에 우위를 가져갈수 있는 상황이고 큰 변수가
없다면 베티스가 1차전에선 조금은 쉽게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 레알소시에다드 ]

레알소시에다드는 이전 셀타비고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16강전에 진출했다.
전반전부터 상대의 강하게 몰아붙여 2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수비 위주의 플레이를 펼치며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다.

최근 3연패에서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대승을 거두며 연패를 탈출하는데 성공한
레알소시에다드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팀내 분위기는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부상 선수가 많은 상황이라 라인업 구성에 있어 고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최근 경기처럼 야누자이-윌리안-오야르자발을 중심으로 공격 진영을 구축해 역습상황
시에 재빠르게 상대 진영의 허점을 노려 골로 연결시키는 플레이를 펼칠것으로 보인다.

12월에 열렸던 베티스와의 경기에선 아쉽게 1:0으로 패배를 기록한 적이 있다.
하지만 현재는 컵대회이고 1차전이기에 소시에다드는 최대한 1승을 기록하기위해
총력전을 펼치겠지만 현재 전력상으론 승리를 거두기엔 어렵다고 예상되는 바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