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8일 코파델레이 레알소시에다드 베티스 분석




레알소시에다드 베티스 분석 1월18일 코파델레이 



[ 스페인 : 코파델레이 - 16강전 ]

1월 18일

레알 소시에다드 VS 레알 베티스

경기분석



 
[ 레알 소시에다드 ]

레알소시에다드는 이전 베티스와의 1차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주전 선수들이 대거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수비력을 상대의 공격을
봉쇄해 꾸준한 역습을 시도하였지만 득점이 나오지 않은 채 경기는 종료했다.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레알소시에다드다.
주루투사-파르도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출전이 불
투명한 상황인 만큼 윌리안-오야르자발의 어깨가 상당히 무서울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도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가능성 높고 윌리안을 원톱에 내세워
상대의 수비 진영을 파고들어 흔들 것이며 중원에 후안미-오야르자발-상갈리를 배
치해 상대를 강하게 압박 플레이를 펼치며 득점에 기회를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1차전에서 아쉽게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에 자신들의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인
만큼 주도권을 잡아내며 초반부터 득점을 기록해 점수를 벌려 낸 후 로테이션을 돌려
수비적인 전술을 펼친다면 이번 2차전에서는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 레알 베티스 ]

베티스는 이전 레알소시에다드와의 1차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상대의 주전들이 대거 빠진 경기였지만 주도권을 잡아냈지만 공격수들의
부진함으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아쉽게 1차전에서 0:0으로 종료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로 저조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베티스이다.
시드네이-후니오르가 부상으로 인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수비진영에
허점이 생겼지만 다행히 만디-바르트라 등이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고 로렌-사나브리아를 투톱으로
내세워 상대를 강하게 압박플레이를 펼칠 것이며 중원에 카날레스-로 셀소-호아킨
등이 배치해 투톱을 백업하며 상황에 맡게 공격과 수비를 가담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력상 상대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상대 또한 완벽하지 라인업을 경기를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공격수의 골 결정력이 올라가지 않는다면
이번 2차전에서 레알소세에다드를 상대로 승리는 힘들것으로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