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5일 라리가 레반테 레알마드리드 분석




레반테 레알마드리드 분석 2월25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2월 25일

레반테 UD VS 레알 마드리드

경기분석



 
[ 레반테 UD ]

레반테는 라리가 8승 6무 10패, 36득점 43실점으로 리그 12위다. 홈에서
4승 3무 4패, 17득점 21실점을 기록하고있다. 레반테는 지난 셀타비고
원정경기에서 1:4 대승을 거두었다.

원정경기였음에도 전반전에 2골을 밀어넣었고 셀타비고 부데부즈의 퇴장이
있었기에 수적 우세를 유지할 수 있었다. 후반전에 실점하긴하였지만 2골을 더
밀어넣으며 1:4 대승을 거뒀다. 이번 매치업은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이다.

전반기 레알마드리드 원정경기에서 1:2로 레반테가 승리한 바 있었다. 당시
레알마드리드의 파상공세를 막아낸 뒤 투톱의 득점이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홈경기에서는 대체적으로 수비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 홈에서 득점력과
수비력이 좋았던 레반테이지만 공격력이 강한 팀 상대로는 쉽게 무너졌었다.

바르셀로나, 레알소시에다드, 지로나 등이 그러하였다. 이번
경기에서 레알의 파상공세를 막아낼 수 있을지가 중요하겠다.





 
[ 레알 마드리드 ]

레알 마드리드는 라리가 14승 3무 7패, 41득점 29실점으로 리그 3위다.
원정에서 6승 2무 4패, 22득점 22실점을 기록하고있다 레알마드리드는
지난 지로나와의 홈경기에서 1:2로 패배하였다.

선취골을 기록하였으나 후반 페널티킥허용으로 스투아니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포르투에게 역전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모두 페널티박스 안에서 어진 일로 세트
피스와 박스 안 집중력이 아쉬웠다. 게다가 세르히오 라모스까지 경고누적으로
퇴장당하면서 이번경기 결장이 확정됐다.

레알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의 활용도가 떨어지면서 득점력이 줄어들었다.
측면쪽에서 비니시우스 옵션이 살아났지만 공격수들의 마무리능력이 아쉽다.

벤제마, 아센시오, 바스케스 등이 오픈플레이에서 결정력을 보여주어야
득점에 성공할 수 있다. 라모스가 빠진 곳은 나초가 출전할 것으로 보이고
세트피스 상황을 잘 활용해야만 할 것이다. 


TOTAL 분석

전반기 레알마드리드 원정에서 승리했을정도로 투톱간의 활약이 뛰어난 팀이다.
레알마드리드는 그에반해 라모스가 징계로 결장하고 공격진간의 활약이 필요하다
주도권자체는 레알마드리드가 쥘 수 밖에 없는 경기이겠지만 골결정력이 관건이다.

원정경기이지만 레알마드리드가 총공세에 나설 수 있는 경기이다. 미드필더
진영에서의 압박도 레알마드리드가 잘 풀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