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0일 NBA미국농구 LA레이커스 포틀랜드 분석




LA레이커스 포틀랜드 분석 4월10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LA 레이커스 VS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경기분석

4월 10일



[ LA 레이커스 ]

레이커스는 이전 유타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서부컨퍼런스 10위에 위치하고 있다.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조금씩 선수들의 기량이 올라오는듯한 레이커스는 칼드웰과 맥기의
플레이로 좋은 흐름을 만들어 냈고 벤치자원의 아쉬움이 있긴 했으나 승리는 문제 없었다.

이로써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레이커스인데 포틀랜드를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르게 된다.
상대는 이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진출권을 확정 지은 상황이라 풀전력을 가동하진 않겠
지만 순위 도약을 목표로 정하고 있어 레이커스 입장에선 다소 힘든 경기가 진행될듯 하다.
그만큼 홈의 이점을 살려 경기를 치르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얻긴 어려울듯. 패배를 예상한다.





 
[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

포틀랜드는 이전 덴버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서부컨퍼런스 4위에 위치하고 있다.
릴라드-아미뉴의 활약으로 1쿼터부터 우위를 점하는 경기를 펼쳤고 3쿼터 벤치 자원들이
다소 고전하는 모습이였으나 주도권을 잡은채 4쿼터에도 분발해주며 승리를 기록했다.

순위 도약을 위해 매경기 최선을 다하고 있는 포틀랜드지만 최근 원정 경기력은 썩 좋지
않아보여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 조금은 불안감이 존재한다. 다만 전력상으론
포틀랜드가 우위를 점하고 있어 큰점수차는 아니더라도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