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0일 NBA미국농구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분석




마이애미 필라델피아 분석 4월10일 NBA미국농구



[ NBA 미국프로농구 ]

마이애미 히트 VS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경기분석

4월 10일



[ 마이애미 히트 ]

마이애미는 이전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동부 9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력상 우위를 가져갈수 없던 경기였지만 전체적인 선수들의 흐름이 상당히 좋았다.
하지만 연장전에 돌입하며 선수들의 움직임이 급격히 저하되며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다.

마지막 한장남은 진출권 티켓이 바로 코앞에 있는 상황이라 마이애미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동할수 있는 모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력을 소화할듯 하다. 최근 연패를 기록
중이라 큰 기대를 걸긴 어려우나 상대는 승패가 의미 없는 상황이라 풀전력을 가동하진 않을듯.
상대적으로 동기부여가 강한 마이애미가 좋은 결과를 만들것이다. 승리를 예상해 본다.





 
[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

필라델피아는 이전 시카고불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동부 3위에 위치하고 있다.
레딕과 엠비드의 움직임이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는데 도움을 줬고 그외의 주전 선수들과
벤치 자원들이 꾸준하게 득점을 기록해주면서 점수차를 벌린채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다.

이로써 연패를 탈출하긴 했으나 이번 경기에서 풀전력을 가동해서 승리를 기록하려 할지는
아직 미지수다. 현재 순위도 안정적으로 지킬수 있는 상황인데다 플레이오프 진출전 주전
선수들을 혹사시킬 필요는 없을듯. 이번 경기는 필라델피아가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