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라리가 우에스카 바르셀로나 분석




우에스카 바르셀로나 분석 4월13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4월 13일

SD 우에스카 VS FC 바르셀로나

경기분석



 
[ SD 우에스카 ]

우에스카는 이전 레반테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0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하고 선제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종료했고
후반전에 한골을 추가로 내줬지만 이후 역습을 통해 동점골을 넣으며 종료했다.

최근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으나 경기내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다.
조금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공격수들이 적극적인 공격을 발휘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기에 최대한 이번 경기에서 집중력을 높이는게 관건이라고 본다.

그러나 이번 상대는 강호팀이라 주도권을 잡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상대가
이틀 쉬고 펼치는 경이인 만큼 다소 체력적인 불안요소가 작용하겠지만 최대한
꾸준한 역습을 통해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우에스카는 패래를 예상한다.





 
[ FC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이전 AT마드리드를 상대로 승리하며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거센 수비로 인해 무득점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수아레스-메시의 맹활약으로 인해 2골을 넣으면서 승리를 거뒀다.

무패행진을 유지하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팀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 챔피언스리그를 치르고 이틀 쉬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펼치는
경기인 만큼 다소 불안 요소가 있기에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그러나 상대가 약팀이게 충분히 백업 선수들로 쉽게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수비벽이 상대의 역습만 잘 막아준다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