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4일 에레디비시 알크마르 덴하그 분석




알크마르 덴하그 분석 4월14일 에레디비시



[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

AZ 알크마르 VS ADO 덴하그

경기분석

4월 14일



[ AZ 알크마르 ]

알크마르는 이전 데그라프와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다.
시즌 초반과는 달리 최근 흐름이 무너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 알크마르는 전력상 약세인 상대
에게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였고 후반전 틸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으나 종료전 자책골을 허용했다.

이로서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알크마르는 경기력의 아쉬움이 남는 모습이 많다.
특별한 전력 누수가 있는것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닌데 제기량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
대책안이 필요한 상황. 그나마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르는 경기속에 전력상 우위를 가져갈듯.

다만 상대가 직전 경기에서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줬던터라 알크마르가 쉽게 흐름을 가져오긴
어려울것으로 예상된다. 어느때보다 선탠즈-이디리쉬의 움직임이 중요한 상황. 그외에 미드필더
자원들도 이전보다 나은 경기력만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거라 예상되고 있다.





 
[ ADO 덴하그 ]

덴하그는 이전 위트레흐트와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2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력상 약세를 가져갈거란 판단과는 달리 경기 초반부터 상대를 몰아붙이던 덴하그의 공격수들은
전반전만 3골을 기록하는데 성공했고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하며 추가로 2골을 기록해 승리했다.

상당히 폭발적인 모습이였다. 모든 예상을 깨고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 수비수들의 흐름도
상당히 좋았었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빌드업 작업 역시 순조롭게 이뤄진 결과 대승을 거두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것으로 보이지만 원정 경기라 불안한 상황.

이전 경기들에서 원정 경기는 부진했던 모습이 많았기에 큰 기대를 걸긴 어렵다. 다만 상대방
역시 상위권에 위치하곤 있지만 최근 부진함을 겪고 있어 덴하그에게 기회가 찾아올수도 있다.
다만 그 기회를 잡아서 골까지 연결시킬지는 미지수다. 이번 경기는 덴하그의 패배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