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0일 MLB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보스턴 분석




탬파베이 보스턴 분석 4월20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4월 20일

탬파베이 레이스 VS 보스턴 레드삭스

경기분석



 
[ 탬파베이 레이스 ]

탬파베이는 직전경기에서 볼티모어를 상대로 패배로 위닝 시리즈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라인 스타넥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8번의 경기에서
9.1이닝 13삼진 2볼넷 2실점 평균자책 1.93으로 상당히 좋은 호투를 던지는 선수이다.

이번 경기에서 홈의 이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충분히 좋은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선발 투사가 상당히 빠른 타구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충분히 기대해 볼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 보스턴 레드삭스 ]

보스턴은 직전경기에서 뉴욕양키스를 상대로 참패로 좀처럼 연패를 끊어내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3번의
경기에서 1승 2패 14.2이닝 15삼진 6볼넷 13실점 평균자책 7.98로 좋지 않은 성적이다.

연속원정경기이라 선수들이 체력적인 부담감이 상당히 높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극복해야만 현재 페아스를 뒤집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타선들의 꾸준히 안타를
기록하고 있지만 점수로 이어가는 안타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전과
같은 경기의 흐름이 이어진다면 탬파베이를 상대로 연패를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