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 라리가 라요바예카노 우에스카 분석




라요바예카노 우에스카 분석 4월21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4월 21일

라요 바예카노 VS SD 우에스카

경기분석



 
[ 라요 바예카노 ]

라요바예카노는 이전 빌바오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9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양팀모두 맹활약을 펼쳐 서로 한골씩 주고받으며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연달아 2골을 허용한후 데 토마스가 추격했지만 한골을 넣으며 패배했다.

현재 강등권에 위치하고 있는 라요 바예카노는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다행히 원본베픽 라이브스코어 특별한 부상자는 없는 만큼 라인업을 구성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다만 데 토마스를 비롯해서 포조-모레노의 맹활약을 해야만 한다.

그나마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충분히 좋은 흐름을 이어갈 것이다.
이번 상대가 낮은 전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최대한 기세를 올려서 경기를 펼쳐야만
강등권에 탈출 할 수 있는 발판이 생긴다. 라요바예카노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 SD 우에스카 ]

우에스카는 이전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0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력상 상대가 우위를 점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후반전에 상대의 거센 공격을 막아내며
역으로 역습을 노려 공격을 했지만 쉽지 않아 무득점 무실점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을 올리고 있는 우에스카이다. 그러나 승점차가
너무 많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나는 상황인 만큼 현재 흐름대로 무승부를 기록한다면
강등권을 확정지을수 있기에 최대한 새로운 대책을 내세워야만 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상대도 같은 동기부여를 가지고 있는 만큼 쉽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상대의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인 만큼 체력적인 압박을 선수들의 극복할 수 있을지가 의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라요바예카노를 상대로 패배를 거둘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