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탕다르리에주 아약스 분석 8월8일 챔피언스리그예선전





 

[ 챔피언스리그 예선 준결승전 ]

스탕다르 리에주 VS 아약스

경기분석

8월 8일



[ 스탕다르 리에주 ]


 
리에주는 현재 벨기에 리그에 속한 팀으로 , 오늘 아약스와 경기를 홈에서 치루게됩니다.
최근 양 팀간의 맞대결 전적에서 1무 1패를 16년도에 기록한바 있습니다.

최근 벨기에리그의 수준이 상당히 올라온것을 감안하여 오늘 경기 대응해야 할것입니다.
최근 리그 개막 2라운드에서 1승 1무를 기록하고 있으며 8월 4일 경기를 치룬 리에주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아약스보다 열세에 있는점 또한 우리가 참고해야 할 부분으로 지목됩니다.

오늘 홈에서 경기를 치루는 만큼 , 아약스의 좋은 미드필더진을 스탕다르 리에주의 전략과 전술로
이겨내야 하는 상황이며 . 홈팀의 이점을 충분히 살릴수 있을수 있을지가 관건 입니다.




[ 아약스 ]

 

아약스는 전통의 명문팀이지만 , 국제 무대에서는 크게 통하지못하고 있는것이 현주소입니다.
오늘 경기를 원정에서 치루게되며 , 최근 볼프스부르크와 친선경기에서 3-0으로 패배 했습니다.
물론 주전선수 전원이 출전하지는 않았다는것을 감안해야 하는 상황.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슈투름 그라츠를 2-0 , 3-1로 각각 1,2차전에서 승리하여 오늘 리에주
경기를 치루게 되며 , 원정에서 경기를 갖는만큼, 초반에는 무리한 공격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상대의 양 측면을 흔들며 , 신장을 이용한 공격전개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세트피스에서의 이점을 살려 제공권을 따내는 전략으로 나설 것이고, 상대의 전력은
2년전보다 더욱 낮아진 상태입니다. 아약스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