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일 코파리베르타도레스 보카주니어스 리베르타드 분석





 

[ 남미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16강전 ]

보카 주니어스 VS 리베르타드 아순시온

경기분석

8월 9일



[ 보카 주니어스 FC ]


 
보카 주니어스는 H조 2위 (2승3무1패 8득점 4실점)로 16강에 올라왔다.
보카는 다음 경기 일정이 8월12일에 아르헨티나 1부 개막전이기에 넉넉한 일정으로
이번 경기에서 최선발 라인업으로 나와도 다음 경기에 지장이 없는 상태다.

하지만 풀백 파브라가 장기 결장중이며, 이즈키에르도스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
보카 주니어스는 FW 아빌라, 자라테, 테베스, MF 페르난도 가고, 파본, 페레즈, 카르도나,
에스피노사, 난데스, DF 마갈란, 파브라, 헤레디아, 올라자, 부파리니 등이 출전 가능하다.

상대팀에 비해 전력이 우세한 상황이며, 특히 리베르타도컵은 홈팀이 승리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브라질, 아르헨티나 리그 클럽들이 강점을 보이는 대회라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에 가깝다.




[ 리베르타드 아순시온 ]


리베르타드 아순시온은 C조 1위 (4승1무1패 10득점 4실점)으로 16강에 합류했다.
현재 파라과이 1부리그를 진행하고 있는 리베르타드는 선수들의 컨디션이 난제이며,
보카주니어스와 다음 일정이 같은 8월12일에 홈에서 과라니와의 경기가 있다.

리베르타드는 결장 선수가 없다. 베스트 라인업으로 이번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FW 카르도소, 레이바, 바레이로, 살게이로,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MF 리베로스,
아레발로, 라미레즈, 루체나, DF 파울로 다 실바, 알라스, 카르도소, 베니테즈가 출전할 것이다.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오는 리베르타드 이지만 코파컵이 홈팀에게 강세를 보여주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상대방을 강하게 몰아붙이지 않는한 승리하긴 어렵다고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