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6일 KBL한국농구 인천전자랜드 서울삼성 분석




인천 전자랜드 VS 서울 삼성 경기분석



[ KBL 한국프로농구 ]

인천 전자랜드 VS 서울 삼성

경기분석

10월 16일



[ 인천 전자랜드 ]

전자랜드는 서울SK와의 첫 경기에서 101:66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기록했다.
외국인 선수와 국내선수들의 조화가 돋보였으며 4쿼터 마무리까지 좋은 모습이였다.
전반전은 다소 답답한 모습을 보였지만 후반부 부터 폭발적인 공격을 주도했다.

외곽포의 지원도 좋았다고 볼수있으며 3점을 무려 12개나 기록하며 전년도 우승팀인
SK의 외곽수비를 허무는 모습은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기에 충분하다.

상대팀보다 전력은 앞선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정효근-강상재-할로웨이로 이어지는
인사이드 공격은 인상적인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손쉽게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판단된다.





 
[ 서울 삼성 ]

서울 삼성은 이전 원주DB와의 첫 경기에서 86:71로 승리를 기록하며 1승을 챙겼다.
3쿼터까지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4쿼터에 음발라가 공격을 주도하며 승리했다.

이번 시즌에 이적한 김현수가 8점 5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활약했으며 문태영과 이관희도
13,18점을 각각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라건아가 떠난 공백을 아직 채우지 못한 모습이다.

확실한 인사이더가 사라지면서 많은 세컨 기회 실점을 내줬으며 인사이더의 빈자리가 없는
삼성은 가장 큰 고민이 생긴 셈이고 이번 경기에서 어떻게 풀어나갈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빅맨이 없는 삼성 입장에선 높이의 한계를 절감할 가능성이 높고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