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7일 네이션스리그 슬로바키아 우크라이나 분석




슬로바키아 VS 우크라이나 경기분석



[ UEFA네이션스리그 ]

11월 17일

슬로바키아 VS 우크라이나

경기분석



 
[ 슬로바키아 ]

슬로바키아는 이전 체코와의 홈경기에서 1:2으로 패배하며 B조 3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에는 박빙의 경기를 펼치면서 서로 경고를 받았지만 무득점으로 전반이 종료했다.
후반전에 서로 한골을 주고 받았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쉬크의 쐐기골로 인해 패배했다.

홈에서는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조금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점을 기억해보게 되는 입장이다.

역대 전적에서도 슬로바키아는 홈에서는 전혀 밀리지 않았으며 홈에 이점은 중요하게 작용
될 것이라고 본다. 슬로바키아는 역시 에이스인 함시크를 주축으로 하는 경기력이 매우 좋다.
주포인 루스낙과 네멕에 품도 매우 절정에 이르는 만큼 네이션스리그에서 성적을 거두기 좋다.

이번 경기도 슬로바키아가 충분히 힘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입장이다. 홈에서
매우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는 슬로바키아에게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걸어보고 싶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하지 못한다면 강등권에 확정인 상황인 만큼 필사적일 것이다.





 
[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는 이전 체코와의 홈경기에서 1:0로 승리하며 B조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에는 압박플레이로 인해 선취골을 가져오면서 전반이 종료했다.
후반전에는 주도권을 뺏겼지만 그래도 탄탄한 수비력으로 인해 무실점으로 승리를 거뒀다.

우크라이나를 이끌고 있는 수비라인은 젊은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는
점은 우크라이나의 수비 안정감을 기대해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볼수 있겠다.

경험이 많지 않은 선수들이 있는 만큼 수비라인의 집중력이 흐트러 질수는 있지만 실수에
비하여 이를 커버하는 능력이 좋고 점점 발전된 모습을 보이는 만큼 약점이 되지 않는다.

원정이라는 부담감이 있지만 그래도 이미 A그룹 진출에 확정인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서
주전이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만큼 수비에 집중해서 무승부를 유도할 가능성이 높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