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7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레버쿠젠 분석




프랑크푸르트 레버쿠젠 분석 12월17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12월 17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VS 바이어 04 레버쿠젠

경기분석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

프랑크푸르트는 이전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패배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압박 플레이로 인해 선제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팽팽한 경기 끝에 아쉽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경기를 종료했다.

볼프스부르크와 헤르타 베를린 제외하고 현재 무패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챔스리그에서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기록하며 1위자리를
확정 지은 상황이다. 다소 부상자가 있어서 라인업 구성하는 큰 문제가 될 것이다.

전력상 상대보다 우세한 상황이지만 현재의 라인업으론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현재의 전력이라면 다득점보다는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 바이어 04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이전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전에 치열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득점 무실점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알라리오의 교체된 지 2분도 안돼서 선제골을 넣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최근 5경기에서 무패행진을 보여주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몇 명의 부상자가 있지만 현재 라인업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구성에 있어선
문제는 없는 상황이다. 또한 상대의 주전 선수들일 대거 결장이 예상되며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하며 골을 노릴것이고 중원과
수비벽을 두툼하게 쌓아 상대를 공격수를 막아내면 골문을 지킬 것이다.

최근 하위팀들만 상대하면서 승점을 챙기고 있긴 했으나 수비가 불안하기 때문에
프랑크푸르트와 경기력이 좋은 팀을 상대로 경기 펼친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