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1일 국제친선경기 요르단 키르기스스탄 분석




요르단 키르기스스탄 분석 12월21일 국제친선경기 



[ 세계 : 국제친선경기 ]

12월 21일

요르단 VS 키르기스스탄

경기분석



 
[ 요르단 ]

요르단은 이전달 사우디아라비아와의 A매치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전에 서로 치열한 경기를 펼쳤지만 무득점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상대의 압박으로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종료 직전에 동점골을 만들어냈다.

현재 들쑥날쑥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요르단이다. 공격수들의 부진함으로 인해
골 결정력이 떨어진 플레이를 펼치고 있는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큼 이번 경기
에서 개선이 된다면 더 좋은 경기력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경기에서 골을 기록한 사마르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펼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안방에서 펼치는 경기인 만큼 체력과 컨디션 부분에서는 월등한 상태이다.
초반부터 압박하는 모습만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 키르기스스탄 ]

키르기스스탄은 이전달 일본과의 A매치에서 4:0으로 패배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전부터 상대의 강한 압박 플레이로 2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선수
교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에게 끌려다니면서 2골을 더 내주면서 무득점을 패배했다.

최근 저조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키르기스스탄은 다시 제 경기력을 찾는것이
극성 무라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판단된다. 사긴바에프를 중심으로 공격라인을
구성할 것이다. 또한 중원과 수비수는 상황에 맡게 백업 역할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전력상 상대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 수비벽을 두툼하게 쌓지 않는
다면 상대의 역습을 막아낼수 있을지는 의문인만큼 패배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