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2일 라리가 베티스 에이바르 분석




베티스 에이바르 분석 12월22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12월 22일

레알 베티스 VS SD 에이바르

경기분석



 
[ 레알 베티스 ]

베티스는 이전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1:3로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초반에 페널티 실축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각각 한 골씩 넣으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양팀모두 상당히 거친플레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자책골과 1골을 넣으며 승리했다.

최근 유로파 리그에서 조 1위를 확정 지은 만큼 상당한 경기력을 펼치고 있다.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과르다도를 제외하고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큰 부상자는
없는 상황이다. 로렌-카날레스를 중심으로 공격 진영의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력상 상대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홈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 펼칠것으로 보인다.
또한 역습이 원활하게 만 이뤄진다면 베티스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둘 것이다.





 
[ SD 에이바르 ]

에이바르는 이전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강한 압박으로 인해 선제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치열했지만 상대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성공하며 무승부로 종료했다.

이전 3경기에서 홈에서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골 결정력을 좋았으나 수비수들을
부진함으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인해 쉽게 골문을 열리는 상황이다. 이
문제점을 보강된다면 더 좋은 탄탄한 수비벽으로 상대를 막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대한 수비벽을 두툼하게 쌓아 막아낸다면 최소한 무승부 정도는 거둘수 있겠지만
상대의 공격수을 막아낼 수비수들이 없는 상황인 만큼 승리는 힘들 것으로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