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번리 에버턴 분석




번리 에버턴 분석 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2월 27일

번리 FC VS 에버튼 FC

경기분석



 
[ 번리 FC ]

번리는 이전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3:1로 패배하며 리그 18위에 위치하고 있다.
주전 두 명이 빠진 상황이라 번리는 수비적인 5-3-2 전술을 가동했지만 역시나
상대의 공격을 막기에는 수비벽이 쉽게 열리면서 득점을 허용한 채 패배했다.

최근 바쁜 일정 때문에 좀처럼 부상자 선수들이 회복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있고
또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계속적으로 부상자가 늘어가면서 라인업 구성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부분 역시 좋지 않은 분위기라고 예상된다.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선수들이 많이 지쳐서 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력상 상대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승리하는데 역부족이라고 판단된다.





 
[ 에버튼 FC ]

에버튼은 이전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6:2로 패배하며 리그 11위에 위치하고 있다.
홈에서 펼친 경기지만 상대의 공격을 막기에는 수비력이 부족한 모습이였다.
또한 상대의 빠른 공격 전개로 인해 연달아 실점을 기록하며 참패를 기록했다.

3일만에 다시 경기에 나서야한다. 더군다나 상대의 구장으로 경기를 펼치러 가야
하는 상황에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선수들이 제기량을 보여줄수 있을지 의문
이고 수비라인에서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어떻게 개선해야 할지가 포인트다.

다음 경기일정도 고려해야하는 상황인만큼 주전 선수들을 최대한 로테이션을 가동
할것으로 예상되며 전력상 상대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이변이 없다면 충분히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 팀을 승리로 이끌어낼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