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팰리스 카디프시티 분석




크리스탈팰리스 카디프시티 분석 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2월 27일

크리스탈팰리스 FC VS 카디프 FC

경기분석



 
[ 크리스탈팰리스 FC ]

크리스탈팰리스는 이전 맨시와의 경기에서 3:2로 승리하며 리그 14위에 위치하고 있다.
이전 경기 다소 힘든 상대였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크리스탈팰리스다.

다만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서 수비와 중원에 경고를 누적한 상황이다.
다음 라운드에 지장을 줄수 있는 만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번 경기에서
조심히 경기를 펼쳐야한다. 또한 쿠야테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최근 콰이타가 출전한 이후로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크리스탈팰리스는 이번 상대와
전력상 우세한 상황인 만큼 이번경기에서 홈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내면서 경기를
이끌어간다면 연승행진을 이어가는데 큰 문제는 없을거라 예상되고 있다.





 
[ 카디프 FC ]

카디프는 이전 맨유와의 경기에서 5:1로 패배하며 리그 17위에 위치하고 있다.
홈에서 펼친 경기지만 상대의 수비벽을 뚫기에는 부족한 모습이였다. 또한
상대의 빠른 공격전개로인해 연달아 실점을 기록하며 참패를 기록했다.

카디프는 이전 경기 대패로 현재 선수들의 사기는 바닥으로 떨어진 상황이다.
최근 연패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 만큼 문제점을 최대한
빨리 파악해서 개선하지 않는다면 다음 라운드에서도 연패를 이어갈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경기처럼 패터슨을 원톱으로 내세운 4-1-4-1 전술을 가동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상대의 안방까지 가서 경기를 해야하는데 상대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나오지 않는한 승리하는데 힘들것으로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