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맨유 허더즈필드 분석




맨유 허더즈필드 분석 12월27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2월 27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허더스필드 타운 FC

경기분석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

맨유는 이전 카디프와의 경기에서 5:1로 승리하며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다.
감독 교체로 솔샤르 감독의 성공적인 교체로 보이고 있으며 5:1로 압도적인
경기를 기록하면서 분위기 및 흐름을 좋은 방향으로 다시 되찾아 가고 있다. 

하지만 무리뉴 감독의 사임을 둘러싸고 있는 상황속에서 선수단을 둘러싸고
있는 공기는 여전히 좋지 않으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불안감이 존재하고
있는 상황이라 볼수있다. 또한 산체스-스몰링은 아직까지 결장인 상황.

감독교체 이후 제 경기력이 살아나고 있는 맨유는 이번 홈에서 펼치는 경기인
만큼 이전 경기처럼 상대를 몰아붙인다면 다득점을 기록하며 연승을 이어갈 것이다.





 
[ 허더스필드 타운 FC ]

허더즈필드는 이전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리그 19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상대의 강한 공격력 앞에서 무기력하게 수비 진영이 뚫리며 2골을 허용했다.
후반전에 반격을하며 빌링이 1골을 기록했지만 바로 상대에게 한골을 허용하며 패배했다.

최근 홈, 원정 가릴 것 없이 5연패를 기록하며 위기에 서있는 허더즈필드다. 수비 위주의
플레이를 제외하곤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답을 찾아 기기에 힘든 상황이라고 본다.
하지만 수비 역시 최근까지 보여줬던 경기력들을 돌아본다면 제대로 된 경기 없는 상황.

상대 또한 상위팀인만큼 이번 경기에서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이번 경기에서
이변이 없는 한 승리가 힘든 만큼 최대한 실점을 줄이는데 포커스를 맞추려 할것이다.
다만 상대의 공격을 막아낼수 있을지가 의문이며 이번 경기는 패배할거라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