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9일 세리에A 엠폴리 인터밀란 분석




엠폴리 인터밀란 분석 12월29일 세리에A 



[ 이탈리아 : 세리에 A ]

12월 29일

엠폴리 FC VS FC 인터밀란

경기분석



[ 엠폴리 FC ]

엠폴리는 이전 토리노와의 경기에서 3:0으로 패배하며 리그 16위에 위치하고 있다.
90분의 경기시간동안 유효슈팅이 단 번밖에 없을정도로 상당히 저조한 공격수의
흐름을 보였고 상대에게 지속해서 밀린 결과 총 3골을 허용하며 무기력하게 패배했다.

크루니치-디로렌조가 경고로 인해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카푸토-라구미나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할것이며
2일만에 치르는 경기인만큼 선수들의 컨디션을 조절하며 경기에 임할 것이다.

하지만 이번 상대인 인터밀란을 상대로 총력전을 펼친다 해도 힘든 경기이다.
최대한 모든 선수들을 수비에 배치해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소 다실점을 기록하며 참패를 거둘 수 있는 경기라고 판단된다.




 
[ FC 인터밀란 ]

인터밀란은 이전 나폴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리그 3위에 위치하고 있다.
양팀 모두 치열한 맹공격을 퍼부었지만 무득점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종료했다.
후반전에 상대가 거친플레이를 펼쳤지만 마르티네스의 결승골로 승리를 거뒀다.

최근 흐름을 본다면 공수 양면에 대한 불안함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다.
매 경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모두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기록하거나 무승부
경기가 많은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문제점을 찾아 개선해야만 할것이다.

그나마 전력상 상대보단 우위를 점하고 있는만큼 케이타-페리시치-폴리타노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 이전과 같은 플레이를 펼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는 어려울 것이다.
최근 흐름을 본다면 양팀모두 박빙의 경기끝에 근소한차로 승리를 거둘거라 예상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