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 라리가 베티스 헤타페 분석




베티스 헤타페 분석 3월4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3월 4일

레알 베티스 VS 헤타페 CF

경기분석



 
[ 레알 베티스 ]

원정에서 베티스는 공격적으로 나서며 68% 점유율 11개의 슈팅 5개의 유효슈팅을 기록
하였는데 발렌시아의 수비와 골키퍼 선방에 막혀 무득점에 그치고 말았다. 지난경기
헤세와 로셀소가 공격진 라인으로 선발출전하였는데 마무리능력은 아쉬울 수 밖에 없었다.

폼이 떨어진 헤세와 미드필더로 주로 출격한로 셀소로는 아쉬움을 보였다. 헤타페 상대로는
올시즌 전반 2:0으로 패배했었다. 당시에는 로렌과 사나브리아가 출격하여 득점에 성공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다. 베티스가 기본적으로 홈에서 득점력이 준수한 흘므을 보였다는 점이다.

헤타페가 수비적으로 나서는팀인만큼 밀집된 수비라인을 뚫는 모습을 보여주 어야 한다.
헤타페는 텐백성향을 지닌 팀 상대로 성적이 좋지 못한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것이다.





 
[ 헤타페 CF ]

4-4-2 포메이션에서 투톱의 역할이 중요한 헤타페로써는 투톱의 활약이 반갑다.
최근 3경기 2승 1무로 괜찮은 득점력을 보였다. 다만 실점도 매경기 기록한 것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라고 볼 수 있겠다.

기존 헤타페는 강력한 수비이후의 펼쳐지는 역습과 세트피스가 강점인 팀이었다.
최근 클린시트 횟수가 줄어들고있지만 여전히 같은 전술을 고집하고 있는 상황.

라리가내에서는 효율적으로 적용킬 수 있는 전술인만큼 베티스전에서 수비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다만 원정에서는 헤타페가 득점력이 떨어지는 편에 속했고
실점과 경고가 많았다. 최근 원정에서 강팀 상대로 나란히 고전한 바 있다. 


TOTAL 분석

레알 베티스는 홈에서 공격적인 흐름으로 경기당 슈팅이 15개가 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공격진 구성이 아쉽긴하지만 공격형 미드필더들의 찬스생산은 여전하다.

결정력만 높일 수 있다면 다득점이 가능하다. 헤타페는 최근 투톱 마타와 몰리나의
활약이 있었지만 수비력이 약간 무너진 모습을 보였고 원정에서는 보다 소극적인
움직임으로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하는 바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