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EPL프리미어리그 첼시 웨스트햄 분석




첼시 웨스트햄 분석 4월9일 EPL프리미어리그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첼시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경기분석

4월 9일



[ 첼시 FC ]

첼시는 이전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력상 우위를 가져갈수밖에 없던 경기였던만큼 초반부터 상대를 몰아붙이던 첼시는 지루의
선제골로 앞서나갔고 후반전 아자르-치크의 추가골로 무실점 3득점으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도 전력상 우위를 가져갈수 있는 팀을 만나긴 했으나 3일뒤 치뤄야하는 유로파경기
일정이 있기때문에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과연 라인업의 구성을 어떻게 구성할지가 관건이다.
하지만 리그 순위도 안심할수 없고 상위권 도약을 위하기 위해선 총력을 다해야만 할것이다.

알론소를 제외하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빈자리가 다소 아쉽긴 하겠으나 대처할만한 자원은
많고 경기력도 그만큼 문제는 없을듯. 다만 지난번과 같은 폭발적인 모습은 기대하긴 어렵고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으나 근소한차로 첼시가 승리를 기록할수 있을거라 본다.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웨스트햄은 이전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11위에 위치하고 있다.
홈의 이점을 가진 웨스트햄이였으나 경기 초반 상대에게 선제골을 내준탓일까 부실한 공격과
허점이 그대로 노출되었고 추가로 한골을 내준후 후반전 이렇다할 성적을 만들지 못하고 패했다.

최근 원정 경기력이 다소 좋지 못한 상황에서 첼시를 만난점은 부진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하지만 충분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휴식기를 가지고 출전하는만큼 컨디션은 상당히 좋을
것이고 상대가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일수도 있기에 웨스트햄은 이점을 반드시 노려야한다.

다만 최근 골 결정력이 낮았던 모습이라 첼시의 수비진을 돌파해서 골로 연결시킬지는 미지수다.
박빙의 승부는 연출할 원본 베픽 가능성이 높지만 경기의 주도권은 가지고 오기 어려울듯. 이번
경기는 웨스트햄이 근소한 차이로 첼시에게 패배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라 예상되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