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MLB메이저리그 시카고컵스 피츠버그 분석




시카고컵스 피츠버그 분석 4월9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시카고 컵스 VS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경기분석

4월 9일



[ 시카고 컵스 ]

시카고컵스는 이전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4:2로 패배를 기록하며 연승을 이어가지 못했다.
3번의 경기에서 2승 1패를 기록했는데 상대의 타선을 전체적으로 제어하지 못했던 모습.

이번 경기에선 존 레스터가 선발로 등판한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시즌의 초반을 달리고
있는 모양새지만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전체적인 불펜의 불안감은 상당히 큰 모습이다.
그만큼 이를 보완할만한 타선의 움직임이 있어야 하지만 이마저도 쉽진 않을거라 예상된다.

슈와버와 리조의 타격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는 홈에서 치르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긴 어려워 보인다. 이번 경기는 시카고 컵스의 패배를 예상해 본다.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

피츠버그는 이전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7:5로 승리를 기록하며 현재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압도적인 승리를 아니였으나 전체적으로 2점 미만의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던만큼 이번 경기
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선발로는 제임스 타이온이 등판할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상대 선발로 나오는 투수보다 조금은 우위를 가지고 갈수 있는 타이온은 이전 세인트루이스
와의 경기때처럼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움직임을 보여준다면 상대의 부진한 타선을 제어
할수 있을거라 예상되며 4번타자로 위치하고 있는 조쉬벨 또한 움직임이 좋아 기대가 된다.

전체적인 타선과 선발투수를 보면 피츠버그가 조금더 유리한 경기를 보여줄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타자들의 타격감도 좋아 보이는만큼 이번 경기는 피츠버그 승리를 예상해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