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9일 MLB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클랜드 분석




볼티모어 오클랜드 분석 4월9일 MLB메이저리그



[ MLB 메이저리그 ]

볼티모어 오리올스 VS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경기분석

4월 9일



[ 볼티모어 오리올스 ]

볼티모어는 이전 뉴욕양키스와의 경기에서 15:3으로 패배하며 아쉬운 모습만을 남겼었다.
3번의 경기 모두 패배한 볼티모어는 투수들과 타자들 모두 부진했고 3경기 통틀어 득점은
11점, 실점은 29점을 기록하며 완패에 가까운 모습만을 남기며 스윕당한 모습이였다.

이번 경기에서 앤드류 캐쉬너가 선발로 등판할 예정인데 올 시즌 첫 등판 경기에서 다소
좋은 모습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남겼던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어봐도 좋을듯.
다만 타선에서 크리스 데이비스가 상당히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아쉬운 상황이다.

만치니-빌라르를 제외하곤 타선도 믿을만한 자원도 없고 불펜또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실정이라 연패를 끊어내기엔 다소 어려움을 겪을거라 예상된다. 볼티모어 패를 예상한다.





 
[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

오클랜드는 이전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9:8로 아쉬운 패배를 기록하며 3연패를 기록중이다.
경기 초반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듯 했던 오클랜드지만 8회부터 상대에게 점수를 내주기
시작하더니 3점을 내주며 역전패를 기록했던 모습이다. 선발의 부진함이 가장 컷던 경기다.

이번 경기에선 마르코 에스트라다가 선발로 등판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투수고 이번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시즌 출발이 좋았던 만큼 기대를 걸어도 좋을듯.
무엇보다 상대 타선이 부진한 상황이라 에스트라다가 조금더 적극적인 투구를 선보여야 한다.

그리고 이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긴 했지만 타자들의 타선도 상당부분 좋았다 볼수있기에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어봐도 좋다. 연패를 끊어낼수 있는 타이밍이라 생각된다. 승을 예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